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눈가 주름과 칙칙함을 잡아주는 ‘하안검수술’

베이지롱
작성 20.07.13 18:32:38 조회 112

요즘에는 젊어 보이고 밝아 보이는 이미지를 원하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다양한 연령대의 뷰티와 관리로 동안을 꿈꾸는 사람이 많다. 그 중에서도 중장년층은 특히 이러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많은 나이이다. 나이가 들면서 '인상이 변했다'거나 '안 좋은 일이 있냐'는 등의 이야기를 듣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은 안티에이징이나 주름수술 대해 고민한다. 노안이 되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보는 부위인 만큼 노화의 척도로 볼 수 있다.

눈의 변화 중 눈 아래쪽이 불룩하게 튀어나오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눈 밑의 지방이 도드라지고 처지는 현상이다. 이와 같이 푹 꺼지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개선하기 위해 하안검수술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하안검 수술의 경우 눈 밑 부분을 절개해 적당히 지방주머니, 근육 등을 재배치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처진 피부와 근육을 개선시켜주는 수술인데, 수술 이후에 눈 밑 주름, 눈 밑 꺼짐, 눈 밑 피부 처짐 등과 같은 증상을 개선시켜주어 상대적으로 깔끔하면서 매끈해진 눈 밑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하안검수술과 눈 밑 지방 재배치는 자신의 피부 상태의 정확한 진단이 병행되지 않은 채로 무리하게 진행할 경우 수술 후에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어떤 수술이든 환자가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두말할 것도 없이 ‘안전’이기 때문에 마취과 전문의 상주 여부 및 혹시 모를 응급상황에 대비한 응급안전관리 시스템 구비 여부에 대해서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눈밑지방이 돌출 또는 함몰된 경우, 눈물고랑이 패여 다크써클이 심한 경우, 애교살이 부족하여 나이들어 보이는 경우에 해당된다면 눈밑지방재배치가 적합하다. 반면, 눈 밑에 지방이 두둑해 보여 심술 궂어 보이는 인상이 고민인 경우, 눈밑 피부가 늘어져있어 주름이 많이 생기고 더 나이 들어 보이는 경우, 늘어진 피부가 그늘을 만들어 다크써클이 더욱 짙어 보인다면 하안검수술로 주름수술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렇게 상태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눈밑성형이 진행될 수 있는 만큼 개인의 얼굴에 맞는 방법을 진행할 수 있는 전문의와의 상담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때, 전문의와의 상담을 진행할 때는 수술 후에 발생할 수도 있는 부작용과 관련하여 충분한 설명을 듣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하안검수술이나 눈 밑 지방 재배치는 눈 부분을 다루는 만큼 수술 과정이 매우 까다롭고 전문의의 실력에 따라 효과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반드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섬세한 미적 감각을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한다. 또 수술 후 케어에 있어서도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곳을 찾아 진행하는 것도 중요하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8796

스크랩+ 0
댓글 0건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