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재택근무.마스크착용 일상화에 ··· 강남 피부성형외과 때아닌 특수

소르미
작성 20.04.27 09:37:04 조회 123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로 인한 재택근무 확산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강남 등의 피부 성형외과가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바깥 외출이 줄고 공식 만남이 없자 시술 ‘흔적’을 걱정해 미뤄 왔던 잡티 제거나 필러, 보톡스 성형 등에 잇따라 나서고 있어서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기업들의 재택 근무가 길어지면서 강남 등지의 피부 성형외과에는 미용 성형 관련 상담 건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술 후 얼굴이 붉어지거나 멍이 들고 회복 기간이 필요해 휴가 때가 아니면 엄두를 못내 오다 재택근무가 장기화되고 외부 대면접촉이 줄면서 기회를 활용한 것이다. 특히 피부에 민감한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재택근무가 길어지면서 피부성형에 나서는 사례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구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재택근무가 종료될 수 있다는 생각에 막차를 타려는 수요도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의 한 피부과 원장은 “최근 들어 중년 남성들의 시술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며 “과거에는 시술을 하면 마스크를 써야 해서 돋보이는 부담 때문에 꺼려왔다면 코로나19 이후에는 전부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티가 안나 부담감이 그만큼 줄어든 영향도 클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화상회의를 열어도 대면할 때 보다 식별하기가 어려워 직장인들이 피부 시술 에 대한 부담이 많이 사라졌다는 게 중론이다. 재택근무 중인 직장인 A씨는 “최근 동료가 마스크를 끼고 있을 때는 몰랐는데 잠시 벗을 때 얼굴이 빨개서 슬쩍 물어보니 아내를 따라서 시술을 받았다고 털어놓더라”라며 “얼굴에 점을 제거해도 10여일을 마스크를 끼고 있어야 했던 부담이 재택근무로 사라지면서 부담이 사라진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레이저 시술을 받은 직장인 B씨는 “(레이저) 시술을 받으면 외출할 때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일부러 마스크 썼었는데 이제는 (마스크 쓰기가) 일상화되다 보니 피부 시술을 받고도 관리하는 게 훨씬 수월해 졌다”고 말했다. 이어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 업무에 대한 긴장감은 그대로지만 외부에 자신의 외모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그동안 타인에 알려지는 부담때문에 주저했던 피부 시술 등에 나서는 주변 사례가 많다”고 덧붙였다. 



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3729839

스크랩+ 0
댓글 2건
성형할래요
확실히 그런 것 같긴하네요 ㅋㅋㅋㅋ
20-04-27 12:15
치즈빙수
피부과에 사람진짜많이가더라구요
전 돈이없네요
20-05-08 15:45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