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남자 쌍꺼풀 수술, 여성과 달라... 비절개법 더 선호

첫인상
작성 20.08.27 17:54:33 조회 171

눈은 인상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부분으로 쌍꺼풀수술은 매년 성형외과 인기 수술로 꼽힌다.

최근에는 남자들의 성형외과 방문도 늘면서 남자 눈 성형에 대한 문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남자 눈 성형을 찾는 환자가 증가하면서 쌍꺼풀수술 비용 역시 과거와 비교해 낮아졌다. 남자 눈 성형은 여성들과 달리 티 나지 않게 달라진 눈매를 위주로 눈 성형을 희망하는 니즈가 강하다.

보통 내원하는 남성 환자들은 ▲최대한 자연스럽고 티 나지 않는 라인 ▲흉터를 최소화해 빠른 일상 복귀 등을 희망한다.

눈 성형 방법 역시 여성과 비교해 피부의 두께, 지방량, 눈썹뼈 등이 다르고 자연스러움을 선호하기 때문에 보다 세밀한 사전 검사 및 상담이 필요하다.

쌍꺼풀수술비용이나 쌍꺼풀수술후기보단 자연스러움과 빠른 회복기간을 희망하는 것도 여성과 차이로 볼 수 있다.

처진 눈매 교정이 필요한 남자 눈 성형 환자들은 처진 눈꺼풀을 들어 올려, 또렷하고 그윽한 눈매를 만드는 수술 방법이 이용되며, 짝눈교정은 좌우 눈 크기를 맞춰 안정감 있는 분위기 조성에 집중한다.

비대칭교정은 비대칭적인 눈높이를 맞춰 균형 잡힌 얼굴을 완성하는 식이다.

눈매교정 방법은 크게 비절개와 절개로 나눌 수 있다. 비절개는 피부 절개 없이 눈 뜨는 근육을 고정해 자연스러운 효과를 주는 방법으로 얇은 눈꺼풀의 눈이나 지방이 많지 않은 눈에 효율적이다.

절개법은 피부를 얇게 절개해 눈매를 교정, 정확하고 확실한 효과가 있으며, 모든 케이스의 눈성형 환자에게 적용 가능하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남자 눈 성형의 특성상 절개법보단 비절개 방법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는 추세다. 쌍꺼풀수술 후기에서 인기 많은 남자 눈 성형도 대다수 비절개 방법이다.

비절개가 인기를 끌면서 자연유착매몰법에 대한 인기도 높아졌다. 해당 방법은 7개의 포인트로 매듭을 만들고 유착을 유도해 자연스럽게 쌍꺼풀을 만드는 식이다.

남자 눈 성형 시 절개가 필요한 환자의 경우 스키니절개법도 대안이 될 수 있다. 해당 쌍꺼풀수술은 두꺼운 눈꺼풀의 불필요한 지방과 근육을 제거해 선명한 쌍꺼풀라인을 구축할 수 있다.

남자 눈 성형을 희망해 병원을 고민하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부분도 있다. 여성과 비교해 수술 경험을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가 적기 때문에 수술 경험 및 검증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눈은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쌍꺼풀수술비용이나 쌍꺼풀수술 후기 등 부가적인 내용보단 안정성과 경험이 많은 곳을 찾아 눈 성형을 받아야 부작용 및 만족도를 최대치로 끌어낼 가능성도 커진다.




출처 : http://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4808

스크랩+ 0
댓글 0건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