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현명한 가슴수술 병원 선택법

린다힌다
작성 20.08.10 19:17:00 조회 135

가슴수술 부작용, 전신마취의 위험성 등은 가슴성형수술을 고민하게 하는 대표적인 이유로 꼽힌다. 가슴수술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비용이나 병원의 브랜드 보다 더 중요시 여겨야 할 사항들은 많다.

수술하는 의료진의 가슴수술에 대한 전문성, 수술 환경, 수술 전 디자인, 초음파 검사 등이다. 가슴수술 전 받는 유방초음파 검사는 지방조직의 분포, 유선 조직의 두께, 분포 등을 면밀하게 분석해 최적의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데 활용된다.

악성종양이나 섬유선종, 지방종, 유두종, 물혹 등 악성, 양성 결절 등을 미리 확인해 안전한 수술 계획 수입이 가능하다. 초음파 검사 결과에 따라 수술시기나 수술가능 여부 수술 법 등을 결정할 수 있다.

간혹 뉴스에서 언급되는 대리수술에 대한 불안함에 대비해 수술실 내부의 CC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지 체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수술 내내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해 있는지도 같이 확인해야 한다. 자신을 상담하고 디자인한 의사와 수술하는 의사는 당연히 같아야 한다.

가슴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인체에 삽입해도 무해하다는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써 겉 표면이나 내용물에 따라 식염수팩, 스무스, 텍스처, 마이크로텍스처 등의 보형물로 나뉘며 원하는 사이즈만큼 키울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 나의 상태나 직업 등에 맞는 보형물 선택 역시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는 것이 좋은데 가장 대표적으로 잘 알려진 보형물은 모티바, 벨라젤, 멘토, 세빈 등이 있다. 각 보형물 회사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보형물의 특징을 파악해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 역시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가슴수술은 눈이나 코 대비 면적 자체가 높은 수술이고 큰 수술로 분류되기 때문에 안전함과 위생, 멸균 역시 중요한 체크 포인트이다.

오랜 콤플렉스를 치유할 수 있는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지만 충분히 고민해 꼭 나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안전하게 수술해야 부작용의 위험을 막을 수 있고 만족도도 높일 수 있다.


출처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0/08/20200810403773.html

스크랩+ 0
댓글 0건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