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쌍꺼풀수술, 男女 자연스러움 ‘선호’…“눈매몰법 인기 높은 이유”

애플주스
작성 20.08.05 19:23:36 조회 98

최근 외모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쌍꺼풀수술을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남자 환자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자연스러운 이목구비와 인상이 자존감뿐만 아니라 취업이나 면접 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회적 변화가 움직임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외모에 대한 사회적 변화가 본격화되면서 쌍꺼풀수술 방법도 이전과 달라진 모습이다. 과거에는 쌍수후기를 보면 화려하고 인위적인 느낌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눈성형 시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살리는 것이 대세로 떠오른 것.

실제로 성형외과에서는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눈매몰법을 통해 쌍꺼풀수술이 많이 이뤄지고 있다. 눈매몰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매몰하거나 묶는 방식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유착쌍꺼풀을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으로 자연유착 매몰법과 비절개 눈매교정을 꼽을 수 있다.

자연유착 매몰법이란 7개의 포인트로 매듭을 만들어 쌍꺼풀 유착을 유도해 자연스럽게 쌍꺼풀수술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비절개 눈매교정은 눈둘레근과 안검판을 묶어 눈 뜨는 근육을 강하게 고정해 눈매에 변화를 주는 수술법다.

눈성형 시 가장 대표적인 눈매몰법으로 쌍꺼풀후기에서 남녀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쌍꺼풀수술이다. 회복기간이 절개법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짧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다.

눈매몰법의 단점으로 쌍수후기 등에 자주 등장했던 ‘풀림’과 관련한 단점을 보완한 더블락 매몰법도 등장했다. 해당 방식은 두 줄로 된 특수실을 이용해 눈성형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자연유착을 유도하는 눈수술로 보면 용이하다. 기존의 눈매몰법이 한 줄의 실로 눈수술을 진행해 풀림 가능성이 남아있었다는 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방식이다.

다만 쌍수후기나 성형외과에서 눈매몰법에 대한 평가가 좋다고 해도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얼굴에 맞는 쌍꺼풀수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이다.

윗눈꺼풀 피부가 두껍거나 양이 많은 환자들의 경우 눈꺼풀 피부를 절개한 뒤 안쪽 지방을 조작해 쌍꺼풀을 완성하는 것이 전체적인 얼굴의 밸런스에 더 적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절개법을 진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의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스키니절개법이라는 쌍꺼풀수술 방법도 등장했다. 해당 눈수술은 두꺼운 눈꺼풀의 불필요한 지방과 근육을 제거해 선명한 쌍꺼풀 라인 구축이 가능하다.

눈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통해 눈성형을 진행하면 인상이나 질병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735292

스크랩+ 0
댓글 0건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