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엠에스디
전문 의약품
흰색의 불투명한 무균의 현탁액이 들어있는 바이알
인유두종바이러스 31형 L1 단백질 2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33형 L1 단백질 2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45형 L1 단백질 2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52형 L1 단백질 2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58형 L1 단백질 2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6형 L1 단백질 3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11형 L1 단백질 4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18형 L1 단백질 40μg, 인유두종바이러스 16형 L1 단백질 60μg
밀봉용기, 2-8℃에서 냉장보관, 얼리지 말 것, 차광
예방
여성의원
주사도 아프고 맞은 당일에 많이 피곤했지만 자궁경부암 예방 차원에서 미리 맞는 게 좋아보여요 가격이 비싼 편이니까 여러 병원 비교해보고 싼데로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부작용이나 후유증은 없었어요 맞은 당일에는 무리하지 말고 쉬세요
여성
내과
가다실을 꼭 맞는게 좋다고 해서 맞았다. 부모님이 예방접종에 극도로 적대적이셔서 신생아 때 빼고 살면서 한번도 예방접종을 맞아본적이 없었다. 더해 나조차도 예방접종에 뭔가 거부감이 있었던것 같다(부작용의 우려). 하지만 접종후 아무 일도 없었고 여전히 잘 살고 있다.
성병 예방
신이비인후과
여자는 무조건 맞는게 좋다는 홍보가 있었고 그래서 맞았었다. 총 세대였고 저렴하게 하는 병원에서 50만원 정도 주고 맞았던 것 같다.
남자친구랑 서로 지켜준다는 의미부여를 하며 맞는다는데에 의의가있는것 같기도하다...
맞는 날 굉장히 피곤하고 주사자체도 아프다.
그리고 한켠으로 유효성을 확인할 방도가없다는 생각이 들어 이 돈을 쓰는게 맞나 싶기도했다.
여전히 유효성은 확인할수없었음ㅋㅋㅋㅋ
자궁경부암 예방차
국립암센터
자궁경부암 예방 차원에서 접종했습니다. 총 3회 접종했고 금액은 인터넷 예방접종 병원별 금액 참고해서 제일 낮은 금액으로 병원 선택했습니다. 첫 회차에는 몸살이 나는 듯한 느낌이 있었고 2,3회차에는 특별한 부작용이나 후유증은 없었습니다.
예방접종
산부인과 내과 한방병원 등
자궁경부암에 예방되는 주사이고 필수라고 해서 저번달부터 해서 아직 맞는 중인데 처음에 맞았을때는 생각보다 팔 통증이 있었다 이번 달에도 맞으러 가는데 그 날은 운동을 무리 안하는 선에서 해야할것같고 컨디션 조절이 필요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없음
없음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아인병원
총 3회 몇달 간격으로 맞았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여러가지 예방 할 수 있다고 하니 9가로 접종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대신 접종하고 하루에서 3일 정도는 맞은 부위가 뻐근하고 아파서 팔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이 불편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접종 부위 뻐근함
없음
자궁경부암예방
대학병원
가다실은 필수라고 해서 가다실 9가 접종했습니다. 현재 1차까지 맞았는데 2차는 2달 후, 3차는 2차 접종 4달 후 맞아야합니다.
가격이 비싸니 사이트에서 가격 비교해서 저렴한 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아직 부작용은 없지만 주사 맞은 당일~며칠 팔뚝이 많이 뻐근하고 쑤십니다. (코로나 백신 정도 통증)
암예방
제일병원
가다실 9가 맞으면 자궁경부암 예방 할수있다고 래서 맞음
추가로 다른 질병들도 항체 생겨서 예방 가능
여성은 어릴때 맞는게 좋다고 함
가격이 비싼데 그래도 맞는걸 추천
웬만 라면 남자친구도 맞는게 좋음
주기는 3개월인가 2개월에 ㄹ한벙씩 맞아야함
예방접종
산부인과
맞는게 좋은 것 같은 예방주사임.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평생 조심해야 할 병을 예방하는 거니까 괜찮다고 생각함. 연인이 있다면 데려가서 같이 맞는게 확실하게 좋을것 같고 맞으면 좀 뻐근하고 아픔..
예방접종
차산부인과
저는 30대 2번 맞았어요. 가격이 좀 높았지만, 암 예방을 위해서라면 전혀 아깝지 않은 투자라고 생각해요.
남자분들도 이 주사를 꼭 맞아야 해요. 애인이랑 함께 병원에 가서 맞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주사 맞고 나서는 비타민D 주사 맞은 것처럼 하루 정도 팔이 좀 뻐근했던 기억이 나네요.
자궁경부암예방
해피맘산부인과
유방암 수술 하고나니 자궁경부암예방 백신은 꼭 맞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맞게되었어요
결혼전에 신랑이랑 같이 맞으려고 갔었는데 그 전에 암 수술한 것에 대해서
따로 문제는 없는지 등등 자세하게 상담해주셨고
얼마 주기로 어떻게 맞아야 하는지도 자세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웨딩전검사로 여러가지 같이 받으면서 했던건데 선생님들 다 친절하셨습니다.
주사 맞을 때 엄청 뻐근하고 아픈데
시간지나면 거의 바로 사라집니당
주사맞을 때 아팠던것 빼고는 괜찮습니다
예방
내과
국내에는 2가, 4가, 9가 백신 세 가지가 있으며,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자궁경부암을 약 70%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백신 접종 시 접종 부위의 통증, 발적과 발열, 가려움 등이 발생할 수 있지만 대부분 경미하고 수일 내에 회복됩니다.
예방목적
성남시의료원 등
처음에는 비뇨기과에가서 검사 및 1차로 가다실9가를 맞았습니다.
근데 잠실에 있는 비뇨기과라 그런지 접종비용이 3회치를 한번에 해야 할인된금액으로 총 66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3회 예약했다가 호구같아서 찾아보니
병원마다 가격표가 있는 사이트를 찾아서 최저가로 옮겼습니다
의료원들이 대부분 저렴한 편이였고 십만원 초반대로 2차 3차까지 맞았습니다.
자궁경부암과 기타 성병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함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주사가 주입되자마자 팔근육이 뻐근하고 아릿하게 아파오면서 목과 어깨까지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1차 맞은 당일까지는 목과 어깨가 너무 뻐근하고 뻣뻣해서 부작용인줄 알고 두렵고 무서웠었는데 다행히 다음날부터 괜찮아졌습니다
2차 맞기 좀 무서워요ㅠㅠㅠ
3차까지 꾸준히 맞아줘야하고 접종간격을 잘 맞춰줘야하는데 단점이라면 단점인것 같습니다!
전 괜찮았지만, 당일 발열과 근육통 오한 등의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주의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예방
동네 가정의학과
가다실은 3차까지 맞아야 효과가 있으며 일정한 간격을 두고 맞아야합니다. 맞고 아무 느낌도 없었어요. 부작용도 없었구요. 요즘에는 가다실을 남성분들도 많이 맞더라구요, 저는 60만원 정도 지불한 것 같습니다....
둘리3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