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요;;; 저 저번에 이쑤시개 가지고서 일주일동안 눈 주름 라인 그리다가 여기 글올리고 님들이 하지말라고 하셔서 그만뒀는데요 -_- ;;; 어케이상한게 쌍꺼풀이 생겼어요 -_- 양쪽 조오금 짝짝이긴 한데요 ( 오른쪽을 왼쪽보다 많이 괴롭혔음)
생겼어요 -_- 아 신기해 이쑤시개로 할때 너무너무 아프고 해서 짜증났었는데 눈도 붓고 -_- 근데 어케 그만두고서 하루만에 그렇게 효과가 나오죠? 근데 님들 따라하지마세요 -_- 진짜 아파요 죽습니다.. 밤에 잠도 못자요.. 그래도 전 어떤 님이 이쑤시개로 하는거 좋다고 하셔서 그거 따라했었쬬 죽도록 따라했쬬 아주 목숨걸고..
지금 그런대로 만족입니다 -_- 눈이 더 예뻐졌어요 +ㅁ+ 나중에 부작용은 없겠쬬? ㅡㅡ^ 전 지금 만16세 인데,, 그 님들이 말씀하시는 눈뜰때 힘 주는 그 수술 해도 될까요? 미국이라서 부모님없구요( 제가 성형이야기에 쓴것처럼 부모님 반대가 너무 심해서 한국이었따면 부모님땜에 못하는데) .. 5개월 있으면 한국 잠시 방학맞아 가는데, 일단.. 미국이랑 한국이랑 어느곳이 수술 실력이 좋나요?
그것두 궁금하구요, 만약에 나이가 너무 어리면 2년 기다려보고요 ㅡ..ㅡ ;;
어쨌든,,, 쌍꺼풀이 생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아마 일시적인 걸꺼야;; 해서 이렇게 글도 한참 있다가 올렸지않습니까 -_- 근데 안없어지는... 주름이 확실히 잡혀버렸어요; 좀 무섭기도하지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