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남자성형토크] 오늘 입돌출 전문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파이어맨
작성 04.04.04 00:23:00 조회 385

입돌출병원으로 유명한 병원을 우연찮게 알게되어서 오늘 당일예약을 하고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니 입구정경부터 고급스러운 병원이더군요..



시내 한복판에 위치해있어서 꽤나 난감했다는...-_-^



이곳으로 상담한 목적은 입돌출인지 아닌지 판명을 듣고싶어서 찾게되었습니다..



선생님을 보고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질문 : 선생님..~!제가 돌출입인지 아닌지 판명을 부탁합니다..이렇게 말씀을 드렸죠..그랬더니 무슨 작은 도구로 입을 벌리더니 보시고 하는 말씀이 입돌출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치아는 올바르게 되어있는데 다른문제가 있던것 같습니다..



정도가 어느정도 심하냐고 되물었더니 좀심한 돌출형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다른사람의 돌출입 수술전.후 자료를 보았습니다..



저랑 비슷한 입돌출정도 되시는분들을 4-5분정도 보여주시더라구요..



보니깐 수술하고 나니 전체적으로 인상이 확 변하는걸 느꼈습니다..



전 이달 15일경에 아래에도 글을 남겼지만 귀족+콧볼 줄이기 수술을 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 물어보았죠..귀족이랑 콧볼 해도 될거같냐고..?



그랬더니 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 입돌출인 사람이 귀족을 하게되면 원숭이 같아진다고 하더라구요..



무슨기구로 입안에다가 넣더니 귀족하면 이렇게 여기가 쑥 올라온다라고 말씀하더라구요..



그 모습을 거울을 주면서 보라고 해서 보니 정말로 원숭이가 따로없더군요..-_-^



콧볼은 큰 편은 아닌데 입이 튀어나와서 그렇게 보인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돌출입 교정을 하면 입이 자연스러워지고 콧볼도 아래로 내려간다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렇게 듣다보니 15일경에 받을 2가지 수술이 무의미하다는걸 느꼈죠..



그런데..선생님이 하시는말씀이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시간이 없는분들은 콧대를 세우거나 턱을빼서 입 튀어나온걸 커버할려고 한다고 하더군요..



물론 이렇게만 해도 어느정도 효과는 보겠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이상 크게 달라질건 없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수술을 해서 다시 귀족을 빼거나 턱을 넣고 다시 입돌출수술을 한다고 합니다..(이 말은 간호사 님이 하셨습니다..한사람 모두 턱빼고 귀족넣은것보다 훨씬 만족했다고 합니다..)



선생님에게 마지막으로 질문을 하나 더 드렸습니다..



제 얼굴에서 어느부분이 어색한지..하게 된다면은 어느부분을 해야하는지 물었습니다..



답변은 간단하였습니다..입돌출만 해결된다면 다른곳..(콧볼의 문제도 해결된다고 하더라구요..저보고 입만 아니면 잘생긴 얼굴이라고 하시더라구요..-_-^죄송..ㅜ.ㅠ)



그래서 15일 경에 하는 수술을 취소할 마음을 먹고 여기서 입돌출을 고칠것을 생각하고 선생님과의 상담을 끝내고 간호사랑 금액에 관해 애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허억...금액이..950만원인가 나왔습니다..그것도 순전히 입돌출만 교정하는 비용이 그 정도구요..



치과교정..(성형외과에서 추천하는곳)거기서 하면 대략 300만원



Total : 1250 만원 정도 나왔습니다..아참..엑스레이 그게 10만원인가 그랬으니 추가..



엄청난 기절할뻔 했습니다..



그런데 저같은 경우는 교정은 입이 고르게 되어있어서 할 필요는 없을거같으니 깍아서 850정도에 해준다고 하더군요..-_-^



하고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참 엄청난 금액에 할말을 잃고 말았습니다..



절정미남되자 님이 보신 그대로 입은 돌출이었습니다..



이상...오늘의 상담일지..끝 마칩니다..허접한 이야기 읽어주시느라고 고생하셨습니다..^^

스크랩+ 0
파이어맨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12건
하기로 맘 다졌으면 꼭 하셔서 좋은결과 얻으시길.. 진짜 하게되면 인상이 확 달라보인답니다... 제 사촌형이 심한 돌출이라 입술이 들려 보였는데 한2년 정도? 안본사이에 딴사람이 됫더군요 고모왈 장가밑천으로 해줬다는.ㅎㅎ 저도 돈좀 모이면 상담한번 받으러 가봐야할듯하네요^^;
04-04-04 21:28
힘내세요. 수술 하실날을 생각하시면서 열심히 알바하세요 ^^
04-04-04 20:14
훔 저도.. 한번 상담을 받아봐야겠네요.... 에효
04-04-04 18:30
얼굴전체의 3/1에 해당하는 부분(코밑부터 턱선)까지 바뀌니 윤곽을 한다고 해도 이 부분을 하지않는다면은 세련된 얼굴이 나오긴 힘들것 같습니다..전 결심했습니다..무슨일이 있더라도 할거라고 말이죠...ㅜ.ㅠ
04-04-04 17:39
쉬는시간님 크윽..입돌출은 안면윤곽의 꽃이라고 하더라구요..인생이 바뀔수도 있다는 선생님의 말씀 참 감명깊었습니다..
04-04-04 17:36
답글 달아주신분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04-04-04 17:34
근데 어디를 가든 양악분절술은 1000만원정도 듭니다. 그 병원의 말로는 대학병원보다 5백정도-1000만원정도 싸다니... 모... 하게 되면 저도 -ㅅ-; 거기서.. 라지만... 아훙 -ㅅ- 돈이 있어야 하죠 -ㅅ-;;;;;
04-04-04 14:31
중고 코란도까지 붙이기엔 저희집이 너무 가난해요 -ㅅ-;
04-04-04 14:29
거기가 저번에 함께 얘기한 병원인가요? 훔훔... 1250 만원 -ㅅ-;;; 그래도 일반 교정하는 것보단 좋을 듯하던데.. 일반 교정해봤자 잇몸은 안들어가는데다.. 기간도 2-3년이라고 하고 (사람에 따라 틀리겠지만...) 아훔 저도 하고 싶은데 너무 부담이 되는군요 -ㅅ- 중고마티즈를 얼굴에 붙이는데 모잘라서
04-04-04 14:29
정말 가격면에서 좀 부담이겠어여~그래두 인상이 확~달라진다면야~파이어맨님 눈도 넘 이쁘게되었던데~ 이러다 이까페에서 연애인 탄생하겠어여^^*~
04-04-04 13:44
음....비싸구나......그래도 수술하셔서 좋아진다면...힘내세여^^
04-04-04 10:13
에단호크의 콧날
작성자
결국엔 가셨군요 850이라 참 힘드시겠어요. 파이어맨님 힘내십쇼.
04-04-04 01:45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