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한번 밍크오일에 대해 들었는데 일반화가 되지 않아서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님 정말 좋은가요?
어떻게 좋은가요. 저는 지루성 피부염까지는 아닌데 지루성 피부라 피부가 좋았다고 나빴다를 반복하고 여드름이 많지는 않는대 요새는 화장품 트러블도 생겨서 피부과에 갔더니 박트로반 연고를 주더라구요.
정말 좋은가요?
근처 약국에서도 시판 하나요?
혹시 부작용은 없나요?
자세히 답변좀
--------------------- [원본 메세지] ---------------------
가입만 하구선.. 처음으로 글을 쓰네요..
전 얼굴중 턱, 코 이마주위만 지루가 있었거든요..
병원두 무지 많이 다니구.. 맛사지두 받아보구.. 등등..
아무런 진전이 없더군요.ㅠㅠ
이런증상을 처음 보인건 코주위부터 그랬는데.. 한~~ 3-4년 됐을겁니다..
그러던 어느날~~(작년 9월부터) 턱, 코, 이마, 볼 까지 너무 심하게 번져서.. 너무너무 속상한 나날을 보냈답니다..
이런 기분은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시겠지만.. 정말 속상하더라구요.. 저의 원래 피부는 결이 얇구 투명한 편이있는데.. 어느날 갑자기 피부가 바뀌더라구요..
제가 드릴 말씀은..
여러분 밍크오일 아시죠?? 약국에서 파는 화장품.. 밍크오일!!!
주위 아는 분의 추천으로 한달정도 사용하구 있는데.. 놀라울 정도로 좋아지구 있습니다.. 맨날 빨갛게 달아오르던 피부두 제혈색을 찾구.. 두둘두둘 나던 부스럼두 없어지구.. 또 너무 싫은 각질!!! 이젠 찾아 볼수가 없습니다.. 그리구.. 세수할때 따가운것두 없어지구.. 로션을 바르지 않아두 그전처럼 피부가 터질것같이 당기지두 않습니다..
처음 밍크오일을 바른지.. 한 일주일정도는 별 효과를 몰랐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좋아 지더라구요..
원래.. 밍크라는 동물이 족제비과에 속하는 동물인테.. 지구상에서 피부상이 없는 가장 유일한 동물이라구 합니다..
한마리에서 불가 3g 정도가 나온다구 합니다.. 많이 많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꼬.. ~~~
약국에 가면.. 장스민 밍크오일이 있습니다..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정말 좋아 진답니다..
**사용법**
밍크오일전용 폼크렌싱으로 세안을 하구.. 다음엔 밍크비누로 한 1분간 맛사지를 해준다음.. 미지근한 물로 여러번 헹군후.. 마지막에 찬물로 톡톡~~~
주위점.. 밍크오일을 바를땐.. 수건으로 물기를 닦지 마시구.. 얼굴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오일 3-4방울을 발라서 맛사지 하듯이 부드럽게 발라주세요.. 전혀 끈적임이 없답니다.. 그리구 난후 약간의 무알콜 로션을 발라주면.. 끝!!!! 화장을 하셔도 되구요..
한번 꼭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