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없이 피부가 되집어 진 며칠 전..
전 구입해서 쓰지않고 뒀던 유황파우더를 꺼냈습니다. 샘플만 조금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나흘정도 아침저녁 사용해 보았습니다. 특별한 내용은 아니지만 혹시 도움될까해서 제 생각을 올립니다.
1. 염증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
얼굴에 여기저기 났던 붉은 염증들이 줄어들었어요. 나흘정도 사용으로 자세한 건 알 수 없겠지만 확실히 나아지긴 합니다.
2. 건조해 집니다. 피지가 조절되는 효과가 있어요. 흡수된 후 보습제 바로 발라주시고 건조한 부분은 더 발라야 해요.
3. 붉은 기운은 조절되지 않아요.
지루성피부염이 낫지는 않아요. 저는 한의원 다니면서 한약 먹고 있습니다. ^^ 피부에 바르는 걸로 해결되지 않는건 이미 잘 알고 계시죠.
나흘만에 결론을 내릴 수는 없지만 피부표면에 생긴 급한 불을 끄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부의 원인으로 생기는 피부염은 또 다른 방법으로 해결해야겠지요. 안팎으로 대비책을 잘 마련해 둬야겠지요.
얼굴에 기름진 부분의 트러블에 조금만 조심스럽게 사용하고 다른 데는 안바르려고 해요. 치료중이니 자극이 되는 건 삼가하려구요.
가족들 여드름 뾰루지에도 써보려고 합니다. 겨울에는 부적당할듯 싶구요.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으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부작용을 겪으신 분들도 있다고 하니 얼굴 전체 사용보다는 부분적으로 염증을 줄이는데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뭔가 조금 도움이 될까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