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추천하는 관리법에도 글을 올렸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정말 살기싫고 죽고 싶을 때가 있었죠. 여기엔 지루환우들이 많은데 실생활에선 저만 이런 병에 걸린 것 같았어요.
저주받은 병처럼 느꼈죠. 또 재발될수도 있는 걸 알지만...제가 여러가지 별짓 다했봤지만 가장 확실하고 단기간에 효과를 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어요. 게다가 돈도 그닥 많이 들지 않구요..
여기서 눈팅 열심히 하던 때가 있었는데 제가 도움되는 글을 올리게 되어 기쁘네요.
죽염, 클로렐라, 채식, 운동, 약수물 하루 2리터씩 먹기, 단전호흡, 아토피관련 수입산 화장품 비롯 별별 화장품 사기, 느릅나무껍데리 삶은 물 먹기, 현미잡곡먹기, 발효욕?? 등.... 별의 별 짓 다해봤습니다.
스테로이드는 없으면 불안한 나의 동반자이자 애증관계였구요...아주 급할때...사회생활하다보니 급할때는 발랐습니다.
하지만 위의 방법들을 취하면서 스테로이드는 끊었는데요.
가장 결정적으로 치료된건 마사지 요법이었습니다.
처음 치유시, 마사지 6회부터 좋아져서 9회받고 완전히 나아서 3년을 유지했고...그 이후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다시 재발되어
8개월동안 죽을 고생하다...다시 마사지받고 6회부터 확연히 좋아져서 8회까지 받고 나머지 2회는 아직 못받았네요.
화장실 갈때마음이랑 나올때마음 틀리다더니 갈때는 1주에 2회씩 갔고 거의 다 나아가니...뜸해졌는데 6회 이후에 거의 회복되었고 지금은 지난 해 10월 깨끗하게 나은 이후 지금까지 별탈 없습니다.
그 예민한 얼굴에 어떻게 손을 대지? 라고 의심하시는 분들 계시는데요...전 어쨌든 깨끗해졌습니다. ^^
마사지샵에서 어떤 화장품을 쓰시는지 꼼꼼히 물어보시고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세안은 약산성쪽, 재료는 천연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에게만 잘 맞은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여러분들도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