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년 2월말쯤부터 갑작스레 얼굴에 좁쌀만한 알맹이 같은 것이 하나 둘씩 생기더니..
그러다 말겠지 싶었는데...피부과 가니 지루성 피부염이라는 얘길 들었습니다.
카페 가입하고 계속 다른 분들이 경험한 얘기 와 완치 얘기를 읽어가며 도움 될만한 정보들을 얻고 있습니다.
알러지 같은 것도 없이 살았는데 지루성 피부염이란게 꽤나 사람을 지치게 하는
정말 지루한 피부염인듯 합니다..
한의원과 피부과 치료를 병행하다가 3달 가량 한의원에서 침맞고 뜸뜨고..
해독을 위한 한약을 3재를 먹었으나..사실 큰 효과는 모르겠네요...
다만 어딘가는 좋아졌겠지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스스로 위안을 하는 정도..
한약을 더 먹어야 하나 마나 하는 시점에서 어느 분께서 유근피환에 대한 얘길 하신 걸 보고
가격도 한약보단 아주 많이 저렴하니...그냥 한 번 먹어 보자고 해서 샀는데요..
백장생에서 유근피 환을 주문해서 3일 정도 먹었는데..이것 역시 아직까지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백장생에서 주문한 유근피 환의 성분을 보면 유근피가 50% , 맥아 50%, 물엿 10% 되어 있던데..
다른 사이트에서 파는 유근피환의 성분이랑 들어가는 성분 차이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듯 합니다..
다른데는 유근피가 90% 정도 되는 거 같던데..
지루성 피부염에 당분 성분이 안 좋다고 하던데..물엿이 들어간 유근피환이 괜찮은지요?
다른 분들도 유근피환의 효과를 좀 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플레시보 효과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아지겠지 싶기도 하다가...
막상 컨디션이나 갑작스레 지루가 더 올라오면 예민해 져서...좀 우울하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