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3달><3달><3달><수술 전><수술 전>가슴 알아보는 예사들 중에 나 같은 경우 많지 않을까? 싶다.. 기초자산이 거의 없는 편이었고 그냥 가슴 자체가 없다고 봐도 될 정도였어 ㅋㅋㅋㅋ ㅠㅠ 브라도 제일 작은 사이즈를 입어도 남았구…
이왕 수술하려고 마음 먹은 김에 최대한 큰 사이즈로!! 그렇지만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 특히 움직일 때랑 누워 있을 때 띠용띠용 하는 인위적인 느낌 없이 퍼지고 출렁이는.. 몬줄알지??
막상 상담 다녀보니까 원장님들마다 부르는 사이즈도 조금씩 다르고 어떻게 결정해야 할지 멘붕오더라 추천하는 보형물이랑 절개도 다 달랐음 ㅜㅜㅜ 보통은 보형물이나 절개는 비슷비슷하게 추천하는 것 같던데 머 포용력이 넓은 가슴이라고 생각할래 ㅋㅋㅋㅋ
최종 선택은 모티바 양쪽 320cc씩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아이디병원에서 이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로 넣을 수 있는 cc라고 했음 그리고 살집이 좀 없는 편이라 피팅 해보니까 거기서 더 커지면 가슴만 너무 커져서 이상해 보였어ㅠㅠ CCTV 추가금도 없어서 좋았구 실장님들도 영업 느낌 안나고 친절하심!!
이제 3달쯤 됐는데 촉감도 처음보다 훨씬 말랑말랑하고 살성도 많이 돌아온 것 같아 살성, 촉감은 점점 더 풀리는 거니까 이 속도면 별로 걱정 없음!! 모양도 그렇고 만졌을 때 느낌도 마음에 들어서 모티바로 고른 게 진짜 잘한 일 같아!! 행복하다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