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빨 잘 받는 얼굴이란.....? > 성형관련수다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93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수다] 성형빨 잘 받는 얼굴이란.....?

[E43C6]
작성일 05-06-15 09:51:05
조회 2,637회

본문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생각나서 몇자 적어요^^
요즘 성형 하는 사람들도 많고 주위 친구들도 눈이나 코, 턱같은 곳....수술한 애들 있고, 저 자신도 몇년 전에 사각턱을 수술했어요.

그런데 말이죠, 성형해도 원래랑 별 다를것 없거나 못해지는 사람도 있는 반면, 쌍커플이나 턱 중 한군데만 고쳐도 대박나는 사람도 있구 그렇잖아요??
저같은 경우는 이목구비는 시원한 반면, 얼굴크기도 같이 시워해(?)져 버려서..ㅋㅋㅋ 예전엔 턱만 손보면 대박 날거라구 생각했는데 하고보니 것두 아니구,,,하나마나더군요. ㅋㅋㅋㅋ 반면에 제 친구는 사각턱과 눈 수술 2군데를 했는데 대박났어요^^
둘다 사각턱은 비슷했고 눈은 제가 더 크고 이뻤다고 생각했는데 둘다 성형하고 나서 보니.,,,친구가 저보다 낫더라구요?

가만히 생각해보니,,,친구쪽이 원래 더 밸런스가 좋은 얼굴이지 않았나 하는 느낌. 수술전에는 턱도 각지고 눈도 작아서 밸런스라는 것이 눈에 보이지 않았지만, 이제 보니 그런것 같더라구요.
제가 느끼는 얼굴의 밸런스라는것은 '얼굴에 자리잡은 눈코입의 위치' '두 눈과 코를 연결한 삼각형 크키' 그런것이거든요?
제가봐선 두 눈과 코의 위치가 미인이냐 아니냐를 좌우하는 것 같은데 님들은 어떠신가요? 그 위치가 밸런스 좋고 오밀조밀 하다면 쌍커플이나 코, 혹은 턱 하나만 손봐도 확 이뻐지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암튼 갑자기 거울보다가 드는 생각입니다. 고로 저는 밸런스가 별로....ㅋ
PC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7

댓글목록

storm님의 댓글

storm프로필
[33BC7]
작성일

유리시아님의 댓글

유리시아 작성자
[33725]
작성일

  저도 사각턱수술했는데, 아무도 못알아보더군요.. (심지어 턱이 아파서 입을 크게 못벌리겠다고 말했는데도 눈치조차 못채는.. T.T)

아름님의 댓글

아름
[52C37]
작성일

Notice님의 댓글

Notice프로필
[312F8]
작성일

단디살자님의 댓글

단디살자프로필
[31224]
작성일

jandy님의 댓글

jandy프로필
[52B62]
작성일

clover님의 댓글

clover프로필
[4EA65]
작성일

공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및 등업 문의는 자동 삭제되며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공지] 후기글은 성형 후기 게시판에 작성 바랍니다.
[공지] 댓글을 통한 단독 또는 복수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