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예사들~ 제목 그대로 현재 해외 거주 중인 예사1이야 다들 우선 게시글 들어와 줘서 고마워~!
우선 한국에 살던 때 성형은 고민해 본 적도 없고, 학생 때여서 금전적으로도 빈약했기에... 그때는 조사나 손품 발품 팔아본 적 없었는데 2*년 살면서 항상 통통한 체형은 고민이었오... 독하게 살을 빼서 15키로 가량 감량하고 4년 째 유지+ 더 감량 하려고 노력 중이지만 그럼에도 절때 안ㅃㅏ지는 부위가 있드라고. 이제 나이도 들고 직장도 다니며 모은 돈도 있으니 차라리 지방 흡입을 받고 싶은데, 이번 다가오는 2025년에 마침 한국에 갈 시간적 여유가 생길 거 같아서 그때 맞춰서 지방 흡입 받으려고 하거든. 손품은 열심히 팔아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해외라서 쉽지 않네. 게다가 시간적으로도 해외로 다시 나와야 하니 길어야 3주~ 4주 한국에 있을 수가 있을 거 같아서 혹시 나랑 비슷한 상황에 성형 수술이나 지방 흡입 상담 + 예약 진행한 예사들 있으면 조언 줄 수 있을까?
1. 해외 거주자는 온라인으로 상담 가능해?? 한국이랑 밤낮 완전 반대인 곳에 살아서...
2. 다들 상담 받고 수술까지 얼마나 걸렸어? 한국 가서 대면 상담을 최대한 받고 싶은데 사람들 보니, 상담하고 한 1달 뒤에 예약 잡는 거 같은데 그럼 나는 수술 하자마자 비행기 타야 되거나 아예 수술 시간이 촉박해서.. 온라인 상담을 받고 예약하고 가는 거야 다들?? 그래도 대면 상담이 더 믿음직하지 않을까 하는데 대면 -> 예약 -> 수술 -> 회복 다 한국에서 해본 예사 있으면 도움 부탁해! 아니면 내가 본 후기가 예약이 많은 곳이라 1달뒤에 수술 날짜가 잡힌 건가??
3. 지흡은 수술 받고 긴팔 긴바지 입고 일상 복귀가 바로 가능할거 같은데 이왕 가서 수술하고 온다 생각하니 눈 앞트임 뒷트임도 좀 욕심 나는데 이것도 역시 인기 많은 병원은 예약 바로 안되겠지? 팔 지흡 + 눈 수술 같이 하는 거 몸에 무리가 많이 갈까?
4. 팔 지흡 + 허벅지 + 종아리 진행 하고 싶은데 한달 안에 안되겠지? ㅠ ㅅ ㅠ 뱃살은 진짜 전혀 없고 복근 보이고 다들 부러워하는데 사지가 통통하니까 오버핏같은거 입으면 부해 보이고 해서 강제로 좀 붙는 옷들만 입고 진짜 스트레스야 .. 근력 운동해도 거기서 좀 탄탄해 보이는 재질(?)로 바뀌기만 하지 전체적으로 슬림해지는지 모르겠어... (4년차 헬린이임) 이번에 셋 다 못하면 우선 하체는 그냥 원래 튼실하니까 바지로 가리고 다니고, 그나마 뱃살은 없는 편이라 팔지흡만 받고 상체라도 날씬한 걸로 위안 받게...
내 평생 통통한 체형이 한이고 성형이나 시술 경험도 없어서 아무 말이나 다 좋은 조언이 될 거 같아, 두서 없이 쓴 글인데 읽어줘서 고맙고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