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성형] 코성형상담팁
jessica17
작성 21.06.12 02:38:12 조회 1,296
많이 돌아보면서 느낀 상담 우선순위와 팁

1. 후기사진 보고 병원마다 스타일 정의할 수 있을때까지 방문상담은 비추!

-계속 보다보면
내가 화려한 걸 좋아하고 이 병원이 맘에 들지만 이정도까진 안뺐음 좋겠다 싶은 기준 생깁니다.
그리고 나중엔 추천 받은 병원도 후기 사진으로도 뺄 수 있는 나만의 기준과 감이 생겨요
친구들한테 투표도 해보고 해서 그렇게 네다섯군데 골라 확신을 가지고(여기도 저기도 다 예뻐서 진짜 모르겠다 싶은 마음상태일때) 방문 상담 받는 게 좋습니다

2. 가격대나 실비 처리가 중요하다면 병원에 미리 전화해 묻는 걸 추천!

-당연 가격대는 방문해야 알려주는 곳도 많지만 대략적 가격대를 알려주시는 곳도 있다. 코수술 고려하면 지방이식도 많이들 고려하니, 코만 300대 500대의 가격 차이가 체감상 많이 크게 느껴질 수도 있고, 막상 후기 사진만 보고 추려놨는데 나중에 실비처리되는 기능코가 가능한 병원이 중요한 기준이 되기도 하니 생각하는 가격대를 정하는 게 좋다~그리고 as는 대부분 1년이지만 더 많은 곳도 있을 수 있으니 찾아보고

3. 너무 많이 상담 받았다 안하는 것이 좋다
애초에 실제로도 방문 상담 많이 돌지 않는 게 좋고! 예민한 사람으로 생각하시는 경향도 있고, 상담 받는 곳은 어느정도 확신을 가진 상태에서 받는게 좋은 것 같아 환자와 병원 피차 피곤하지 않으려면!

4. 나는 어떻게 하면 좋을 코인지, 한계점은 어디인지 물어보는 것도 좋음

상담가는 병원 후기가 너무 예뻐서 그 사진 캡쳐해서 가져가도, 본인 코는 작고 짧아서 이것까진 안나온다고 솔직하게 말씀해 주시는 병원도 있었어! 오히려 좋았어. 후기의 성형전 사진이 나랑 비슷해서 나도 이렇게 되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니라고 하니 어떤 병원에서도 이정도 선에서 나오겠구나라는 감이 왔던 것 같아. 아무리 화려하게 해도 중안부 꺼짐때문에 변화가 크게 나지 않을거라(자연스레 예뻐진 느낌) 너무 자연스러운 주문은 비추한다는 병원도 있었고! 나의 한계는 어디일지 감을 잡아가는 것도 방문 상담의 소정의 성과라 생각해

이외에 개취로는
상담실장님 부분에선 예약금 권유 없고 명함에 가격 직접 써주는 곳이 좀 믿음이 많이 생겼던 거 같아,
의사선생님은 수술방법이든, 내게 맞는 코 모양 추천이든 확신을 가진 분들이 계속 생각이 나더라. 아무리 상담 시간이 짧았더라도 신뢰가 없어지는게 아니고 곱씹어보게 되는 지점이 있더라.

아 그리고
방문상담 도는 곳중에 개별 포토샵이나 코에 가상 보형물 올려주는 곳들도 느낌 잡기 위해 가볼만은 한데, 내가 이 병원에서 하고 싶은 마음 있지 않은 이상은 비추!
거울 보면서 면봉으로 콧대 올려줘도, 내가 만일 후기사진 많이 보고 수술에 있어 확신이 있고, 모양에 주관이 생겼다면, 다양한 기술이 안들어가도 어느정도 척이면 척 알아듣고 성형 후의 느낌 잡을 수 있어!

방문 상담에서 고려할 점은 병원의 분위기, 의사 선생님의 신뢰, 다양한 비용과 수술방법에 대한 합치가 되는 지라고 생각해~!

물론 그 전에 본인의 확신이 수반되어야 하는 것 같아. 내가 원하는 코가 어떤 모양이고, 나는 이러하니 이정도 한계를 안고 수술하고자 하는데, 내가 싫어하는 코는 시작점과 코끝이 이런 코니까 이런 모양만 피해지면 마음이 안정될 것 같다-이러한 기준이 선 상태에서 상담 다니면 좋을 것 같다!

갑자기 존대에서 반말로 넘어갔나 싶어 어색하고 ㅎㅎ 그런데 ㅠㅠ 상담 많이 다녀봐서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글 쓰고 싶었다♡ 곧 성수기라 다시 연락해보면 휴가가는 원장님도 있고 그래,,,ㅎㅎ 모두 결정했다면 너무 늘어지지 않는 선에서 수술 병원 결정하고 잘 마쳐서 최고로 행복한 여름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자!

읽어줘서 모두 고마웧ㅎㅎㅎㅎㅎ♡
스크랩+ 1
jessica17님의 게시글 더보기
이 글은앱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앱설치하기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태태태2
21-06-12 08:34
이모티콘
드륵
21-06-13 09:34
이모티콘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쥰쥬나
21:46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양악/교정/치과
모이드
21:13
댓글 2
조회 87
좋아요 0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구르밍밍
21:10
댓글 1
조회 94
좋아요 0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욘듀
20:39
댓글 1
조회 114
좋아요 0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안양평촌점
예뻐질래U
20:19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눈수술수술후기
ovop
20:17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눈수술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잘생김묻음너
19:39
댓글 3
조회 112
좋아요 0
코성형수술후기
건뀨
19:19
댓글 4
조회 89
좋아요 0
코성형수술후기
쩌이콩
19:07
댓글 4
조회 175
좋아요 0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