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가슴성형] 수술한지 10일째입니다.
돌리도
작성 06.08.26 10:29:17 조회 1,110
그동안 가슴 신경이 아프다느니, 딱딱하다느니 ... 그런것들은 성예사 선배님들의 조언과 같이 조금 지나니까 없어지더라구요.(이전에 쓴 글이 머쓱해지네요)^^; 저의 조급증이었나봐용.
수술후 일주일째에 병원에 갔더니 촉감이 너무 좋다며, 맛사지 열씨미 않해도 되겠다고, '한 2주후에나 오지' 그러시더라구요. 으으음...아직 촉감이 않 좋은것같구, 난 맬 가서 맛사지도 받고 확인도 받아야 하는데... 이거이거 원장님 말씀 믿고 대충 맛사지도하구 구축걱정 쬐금해도 되나요?
아참 그리고 원래 이렇게 보형물이 조금 세게 만지면 미끈덩 거리며 쇄골쪽으로 올라가나요? 남편이 무섭다며 건들이지도 않다가, 맛사지는 남자가해야한다는 둥 알바 쓴다는둥 하니까 겨우 한번 시도할려는데 쑤욱...놀래더라구요. 계속이러면 징그럽겠다구...흑흑 머라구 해줬지만 저두 그렇게 생각하는터라.....쩝
글구 맛사지 하고 잠자고 일어나면 몸살걸린거 같이 온몸과 가슴이 얼얼한거 맞나요? 맛사지 들어가기 전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지금은 계속 가슴이 멍든거처럼 아프거든요.나름대로 맛사지를 열씨미 하긴 하고 있거든요. 아.직.
스크랩+ 0
돌리도님의 게시글 더보기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06-08-26 16:55
이모티콘
06-08-26 22:30
이모티콘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