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이 비쳐보여서 제거수술알아보다가 수술경험이 많고 부작용없다고 하는 설명받고 원장님 친절하고 자신있는태도를 믿고 제거수술받은뒤 비쳐보이는 부분을 돌출직전으로 만들고 그부분에 대해서 하늘에 맹세까지하면서 깨끗하게 다 제거됬다고하네요..
본인 코는 본인이 잘알아서 아무리 만져도 아니다싶어서 몇번 찾아가도 같은식으로 맹세말만 듣고 돌아왔음 ..
불안해거 다른 병원촉진도 받고 초음파 검사확인도 해서 돌출직전이라서 할수없이 임신중지..ㅠ ㅠ마음이 너무 아파요ㅠ
결국 평가글 때문에 다시연락이 와서재수술 해주신데요.한번 더믿어서 한재수술은 결국 코를 망가지고말았어요. .당연히 이차제거에서 인정안하시는 부분이 나왔고 수술을 어떻게 했는지 재수술후 코는 완전 울퉁불퉁해지고 코끝조직이 사라져서 옆에서보면 코는 무너진것처럼보여요ㅠ콧구멍은 짝짝이 되서 수술한 의사한테 물어보면 자기도 모른데요?나중에 다시 다른 수술하면 내려올수있다고 이런식으로 답해주네요. 무슨 수술이 답도 없고 끝도 없네요.
다시 솔직한 후기평가올리니깐 병원쪽은 경찰서에가서 고소 처리했네요. 예사님들 제거를 하시더라도 병원을 꼭 신중히 선택하세요.
힘들겠다 예사야 지금은 재수술 했어? 난 의료파업으로 수술도 취소되서 그냥 살고 있어. 코끝조직은 진짜 케바케라지만 저도 재건수술만 6번에 마지막 재수술 직후 모공이 뾰루지가 나더니 모공패임에 코끝 복합조직이식 한 부분쪽이 단차가 생기고 비주 흉터도 앞에서 보이고 화장으로도 가려지질 않더라구. 대학병원에서 계속 재건수술했는데 망했어
진짜 비주와 코끝은 건드리는게 아닌데 너무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