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수술을 결심하기까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콧대가 낮고 코끝이 둥글게 퍼져 있어서 사진 찍을 때마다 신경이 쓰였거든요. 상담을 여러 번 받아보고 충분히 알아본 후 수술을 진행했는데, 막상 하고 나니 생각보다 회복도 빠르고 큰 통증도 없었어요. 붓기가 빠지면서 점점 라인이 잡히는 걸 보니 신기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에서도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해서 자신감이 많이 생겼고, 거울 볼 때마다 뿌듯해요.
처음으로 ct만 찍는게 아니라 면봉을 코에 넣으셔서 비중격이 단단한지 약한지 체크하셔서 색다르고 더 믿음이 갔습니다 상담날 좀 지친상태로 갔던더라 내용을 제대로 못 들었지만 원장님이 빨리빨리 끝내려 하시기 보단 오히려 더 있어주시면서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재상담 받고싶을정도입니다
슈가에 계실 때 이주철 원장님께 상담받으려고 전화했는데 곧 그만 두신다고 해서 어디로 가시나 했는데 개원 소식 듣고 바로 상담 예약했어요.
원장님께선 차분하게 설명해 주셨고 제가 질문드린 것에 대답해 주시고 그 이외에 더 궁금한 게 있는지 물어봐 주셨습니다.
자가늑은 수면마취로 진행하고 수술시간은 다른 병원에 비해서 긴 편인데 꼼꼼하게 진행하느라 그렇다고 실장님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진짜 꼼꼼하게 하실 것 같은데 후기 사진이 제 취향에 70대 30 정도라 고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