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쌍커풀 성형을 해주셨던 원장님
10년전에 엄마가 지인 소개 받아서 갔었어요
쌍커풀이랑 눈매교정을 같이 했었고
라인은 지금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은데 너무 자연스럽게 되서 좋았구요
저는 처음들은데였는데 하고나서 주변 사람들 말 들어보니
여기서 한 사람 꽤 많았더라구요? 다들 자연스럽게 잘되서 입소문으로 유명했음
가격도 130정도로 비싸지 않았구요
지금도 풀리지 않고 잘 유지되고 있어요
발품 다닌 곳 중에 유일하게 원장->실장(가격만) 순서로 상담한 병원. 퀵매몰로 유명하심.
사람들이 보통 궁금해할 게 무엇인지 다 알고 먼저 말해주심. 앞트임, 눈매교정 필요없다고 먼저 말씀해주셨고 내 눈은 피부가 얇고 지방이 적은 편이라서 어떤 방법이든 다 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퀵매몰로 하겠다고 함. 퀵매몰은 매몰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이고, 수술시간은 20-30분 정도 걸린다고. 당일예약할인이나 후기할인도 없어서 신뢰가 감.
제가 눈힘이 없음 작은눈이라 절개+눈매교정 추천하셨지만 유일하게 앞트임은 추천 안하신 원장님입니다. 나중에 실장과 상담할 때 앞트임얘기가 없어서(다른병원들은 전부다 앞트임도 얘기함) 저 따로 앞트임은 안하나요? 하고 물었는데 원장님이 말씀이 없으시면 앞트임은 안하셔도 된다고 하셨어요
근데 타병원에서는 전부 제가 몽고주름이 있다해서 앞트임 하라고 했는데 원장님만 왜 말씀을 안하셨는지는 약간 의문입니다…
처음부터 실장님 상담없이 원장님이 모든 상담 진행해주셔서 그 부분이 신뢰가 갔습니다. 과잉 진료도 전혀 없고 필요한 것만 말씀해주셨습니다. 엄청 자연스러운 것을 추구하시는 것 같아 제가 원하는 눈과는 조금 맞지 않아 고민이 되는데, 라인만 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았다면 이 곳에서 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