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경과 후 1년차!! 지방흡입 한 것도 잊고 살다가 코수술 정보 찾으러 성예사 깔면서 써보는 후기 입니당 ㅎㅎ
결론부터 말하면 대만족으로 사는중이에요
이중턱+ 볼 + 실리프팅 하느라 160만원 초반 나왔었구 붓기가 3일차에 가장 심했어 ㅠㅠㅠ 일상생활은 가능한데 마스크 끼구 다녔고!!
체형은 말랐는데 그에 비해 얼굴이 부한게 스트레스여서 뺏더니 사진찍을때 얼굴형 보정은 안해서 좋아요~~
에이탑 병원 분위기는 외국인도 굉장히 많았고, 실장님이 예쁘고 친절했어!
대형 병원 느낌이었고 실장님이 상담 먼저하고 씨티찍어서 원장님 만났어. 상담 시간은 굉장히 짧았고 당일예약 하면 할인해준다고 약간으 ㅣ강요아닌 강요 있었지만 바로 예약했지 뭐…
(나는 진짜 성형에 대해 잘 모르면서 겁없이 한 것 치고는 부작용없고 잘돼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이야! ㅠ)
CT에선 얼굴형은 좋은데 설골(혀 안쪽 끝에 있는 뼈)가 깊을수록 효과가 드라마틱하고 짧을 수록 그냥 그렇댔는데 아쉽게도 난 짧은편이었어 ㅠㅠㅠㅠ 그렇지만 안하는것보다는 브이라인 될 것 같아서 수술 그냥 했는데 주변에서 다 잘했다고 했어!! 뭔가 미묘하게 살빠지고 예뻐졌다고 ㅎㅎ
이제 코수술 발품 팔건데 지금까진운 좋았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는 진짜 제대로 알아보려고!!!
웅웅! 마침 폰하고 있어서 칼답 ㅎㅎ
얼굴 살 안쪄!!! 나는 얼굴이랑 하체에만 찌는편인데 살찌면 얼굴부터 부었었거든? 지금은 몸무게 늘어나도 얼굴 안찌고, 걍 어딜가나 얼굴작고 브이라인이라는 소리 들어서 대대만족!!
나도 근묶은 무서워서 그냥 단순 흡입이랑 실리프팅했구, 진피층 밑에 깊숙한 지방까지빼면 효과 더 있는데 거긴 부작용 위험 있다고해서 안했어 (그리고 거기까지 빼면 추가비용 받음) 걍 보이는 지방 전부 뺐어!
굳이 부작용이라 함은 지방이 땡땡하게 채우고 있다가 빠지니까 턱에 피부 탄력이 떨어지게 느껴져! 내가 턱에서 진짜 많이 뽑았거든…
웅웅! 근데 막 의사쌤이 친절한 느낌은 아니구 퇴근하고싶은 착한 직장인 느낌ㅋㅋ 마취 풀리면 되게 춥고 ㅠ 회복실 옆에 침대랑 되게 가까이 있어! 나는 외국인 너무 시끄러웠어 ㅠㅠ 참고로 가격 할인 당일 예약금 거는 조건으로 받은게 저거야!!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아! 1년전이라 지금은 모르겠지맘..! 어쨌든 지흡하게되면 꼭 잘돼서 만족하길 바라고, 대댓 안달아두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