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쌍수 발품 3군데 다녀왔어요
모연
작성 20.02.12 23:02:30 조회 932
비공개
신사동 루비, 피알, 압구정 케이 다녀왔어요.

피알은 대표 원장님, 루비는 한수형 원장님, 케이는 김상헌 원장님 이렇게 상담했는데
피알에서는 절개 권하고 지방층 정리+눈매교정 까지 부분 사진 제공하는 조건으로 230,
자연 유착도 가능한 눈이라 자연 유착으로 했을 경우는 200 견적 받았어요. 사진 제공 안하면 350... 그래서 후기가 많은 듯..
루비는 자연유착+눈교 사진 제공 없이 160
케이는 3분 자연유착(?)+눈교 이벤트가로 150
인상은 피알 원장님이 제일 좋으셨고 상담하시는 분도 제일 뭘 알고 상담하는 느낌이었는데 사진 제공하는거랑 안 하는거랑 너무 가격 차이가 많이 나서 좀 후기를 강요받는 느낌. 앱 이벤트가 보고 갔는데 예약할때랑은 그런 말 없더니 사진 제공 하는 조건만 이벤트가 해당된다고.
루비는 상담하시는 분은 그냥 가격만 얘기하고 원장님이 라인 잡아주면서 어떤게 맘에 드냐고 물어보셨는데 제가 처음이라 어떤게 잘 어울리는지 잘 몰라서 머뭇거렸더니 딱히 의견 제시 없이 원하는 대로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상담하시는 분 이랑도 커뮤니케이션 잘 안 되는 느낌
상담하시는 분이 원장님이 잡아준 라인 맘에 들었냐고 해서 아직 라인 잡은게 어색해서 잘 모르겠다고 했더니 수술 할 마음이 생기는게 우선일 것 같다고.. 다 알아보고 원하는 것도 딱딱 정해서 가야하는 듯. 여기는 사진 제공 하기로 하면 병원에 사진을 다 찍어서 주고 또 몇번 가서 찍고 해야하나봐요.
케이는 원장님은 그냥 보통 이었는데 일단 피부 손상이 적어서 회복 빠를 것 같은건 맘에 들었고 가격도 사진 제공 조건 없이 이벤트가 그대로.
그런데 권해주시는건 제일 많고 그 수술들 가격이 좀 비싸더라고요. 다 한꺼번에 하면 할인해준다고 하는데 10% 정도라서 크게..
그래도 케이 원장님이 세분 중에서는 수술에 대해서 제일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아직 정하진 못했지만 잘 모르고 발품 다니기 시작한거라 제일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음.
손품 발품 더 많이 팔아야 할 것 같아요. 갔다와서 눈교 부작용에 대해서 보니까 또 덜컥 겁나서 그냥 아예 하지 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스크랩+ 0
모연님의 게시글 더보기
눈하고파잉
가격차이가 ㅎㄷㄷ하네요
저는 아직 손품만 하고 잇는데 ㅠㅠ..
저도 얼른 발품 팔아야겟습니다.
좋은 병원에서 수술 성공하시기를 기원할게요^^!
20-02-12 23:34
담대하고싶다
자세한 상담 느낌 도움많이 됬습니다~!^^
20-02-15 23:42
해피코나
상세한 후기 잘 봤습니다. 발품 많이 파시는게 젤 좋은것 같아요
20-02-16 15:16
Jinajina
힘내세요!
20-02-19 07:15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