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 부작용으로 눈밑지방이 심각하게 나왔습니다. 하..
마스크를 벗고다닐 수 없는 수준이라 수술 가능한 시점 되자마자 눈밑지로 유명한 곳 3군데 상담 받았는데 딱히 끌리는 곳이 없었어요. 가격도 이랬다 저랬다.
후기를 보니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부작용이 생각보다 심해서 좀 시간이 걸리더라도 발품을 많이 팔아서 신중하게 결정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최종적으로 7곳 돌아다녔고 제일 마지막 병원인 오브제에서 상담 받고 바로 예약금 결제 질러버렸어요.
이미 성예사로 후기 비포 에프터 사진 많이 봤었고 선생님과 상담하니 확신이 생겼습니다.
수술 부작용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선생님께서 자신있어 하시고 안심시켜 주셔서 좋았어요.
결과적으로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하루라도 더 빨리 했던 내 자신 칭찬해.
얼굴이 정돈되고 깔끔해졌어요.
마스크 안 써요 이제^____^
5년을 되찾은 느낌.!
고민되시면 시간 끌지마시고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후기가 많지만 회복과정을 적은 분이 많이 안 계신것 같아 대략적으로 적어봅니다. 저는 눈밑지방재배치와 지방제거를 같이 받았어요.
2일차~5일차 : 눈 밑에 테이프가 답답함. 눈이 좀 충열되고 붓기가 좀 올라옴. 눈곱이 그득드극 앞이 안 보일 정도. 노란 멍이 눈 전체적으로 생김. 5일차엔 셀프로 테이프를 떼는데 엄청 아픔.
6일차~14일차 : 눈 안쪽 실밥이 거슬려서 눈 깜박일때 신경쓰임. 눈곱 엄청 나오고 눈 건조해서 인공눈물 필수. 테이프 뗀 후엔 붓기가 거의 사라짐. 수술 부위 감각이 많이 없다는게 느껴지고 지방 제거한 부분이 수축되고 딱딱한 느낌.
15일차~21일차 : 멍도 거의 사라지고 수술한 사람처럼 안 보임.
실밥도 안쪽에서 녹았는지 눈곱과 함께 나옴. (개운함) 수술 부위 감각이 이상하고 딱딱한 느낌은 그대로라 계속 찜질해줌.
22일차~40일차 : 눈 밑에 감각이 조금씩 돌아왔으나 수술 절개 부분은 아직 감각이 다 돌아오지 않음. 지방제거한 부분 딱딱하고 수축된 것이 만져짐.
41일~52일차 현재 : 수술 부위 감각 많이 돌아왔으나 완전히 돌아오기엔 시간이 더 필요함. 지방 제거한 부분은 여전히 딱딱하고 만지면 약간 얼얼하고 눈을 힘줘서 감았다 뜰 때 좀 어색한 느낌이 있음. 특히 하품할때나 입을 벌릴때 지방 제거 부분이 뻐근함. 많이 거슬리거나 아프진 않음. 제거할 지방이 워낙 많았기 때문이라 실장님께 설명을 잘 들어서 크게 걱정은 안됨.
수술 결과가 깔끔하고 만족스럽기에 부모님도 해드리고 싶음.
Tip. 붓기 많이 없으려면 앉아서 주무세요 엉덩이는 포기하셔야 합니다. 너무 힘들면 심장보다 얼굴을 높게라도 꼭 해주셔야 붓기가 많이 올라오지도 오래가지도 않아요.
그리고 최대한 얼음팩을 자주 해주세요 눈에 꼭 안 닿아도 되니까 턱이나 머리 이마 등등 얼음팩을 계속 올려두세요. 얼굴 열을 식혀줘야 붓기가 금방 빠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