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비매몰로 한지 3주차이구요.
다이어트는 계속해서 성과를 보이고 있고, 현재 175cm에 91kg 비만입니다.
뒷끝라인이 너무 두꺼워서 부담스러운거같아 걱정이지만.. 아직 3주차고 3달 후면 더 얇아질꺼라고 병원에서도, 주변에서도 그래서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의 방향이 고민인게, 코랑 얼굴형입니다.
제 코가 완전 낮은편이 아닌것 같은데, 콧볼이 좀 두꺼운편이라고 생각해요.
그래고 콧구멍이 동그랗고, 코 끝이 좀 부족해서 밑부분이 정면에서 노출된다고해야하나?
수술을 안해도 크게 상관이 없을 코일꺼같은데, 욕심상 하고싶어서 고민입니다.
제가 예전에 비중격만곡술을 해서 비중격은 없을꺼라고 하시는데.. 기증늑골은 부작용이 걱정되서 싫고 하게되면 귀연골 고집하려구요.
부작용.. 코 제일 심하다고는 하는데.. 제가 오메가3/크릴오일/케르세틴/브로멜라민 등 염증수치 조절하는걸 평소에도 먹고 있거든요.. 이걸로 안잡히려나요..? ㅎㅎ;
그리고 얼굴형은 제가 다이어트중이라곤 하나, 얼굴형이 옆으로 넓은게 좀 근육때문인거같아서요.
보톡스를 맞으려고 하는데, 이게 1회주사 뭐 이런게 많은데, 혹시 앞서서 하신분들 보톡스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 공유 부탁드립니다.
턱보톡스/침샘보톡스 + 윤곽주사 이렇게 하려고하구, 어디 병원 이벤트에 1달 책임 무한주사라고해서 20만원 좀 안되게 하는거 같은데 그걸 맞는게 효율적일까.. 고민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