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이 정도면 안검하수일까요?;
수술하려고 찾아보다가 안검하수에 대해서 알았구요,
아무래도 저와 일치하는 듯해서요.
뭐 정면 볼 때 턱 들고; 그런 것도 그렇구요. 아직 상담은 안받아봤지만 맞는 것 같네요. (안그래도 제가 눈 뜨는 힘이 좀 없다고 생각해왔었거든요. 그게 이렇게 한 증상인지는 몰랐지만;)
그래도 지금 곧 쌍꺼풀 하러 갈 거라서 안검하수까지는 못할듯한데-_ㅠ 제가 지방에 살아서, 안검하수 잘 하는 곳도 찾을 수가 없구요.. 이번에 쌍꺼풀 하고 다음에 하기엔 시간적 여유가 없을 것 같고; (안검하수는 붓기도 잘 안빠진다는데;)
여하튼 쌍꺼풀 예정에 대해서 여쭐게요!
저는 몽고가 전혀 없는 것 같은데, 앞트임은 안 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 안 해 줄 것 같지만; 사실 눈이 좀 시원해 보이고 싶어서 하고 싶은데, 미간도 좀 좁은 것 같고.. 더 좁아지면 큰일일 듯해서, 뒤트임을 할까 하니 지방이라 안 해 줄 것 같고; 하면 붙는다는니 말도 많고 해서 불안해요.
인아웃으로 할지 아웃으로 할지 그것도 고민이구요.
인아웃이 자연스럽긴 한데, 나중에 작아질 것 같고..
제가 코도 좀 높은 편이고(자랑이 아니에요; 어렸을 때 많이 놀림받았음; 그냥 오똑한게 아니라 좀 세모형이라;) 전체적으로 그런 인상인데 눈이 작아서 너무 인상이 나빠서요. 게다가 눈이 짝짝이에 한쪽이 올라가서 날카로워 보인다는 말도 많이 들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수술 결정한 건데.. 좀 걱정되네요. 붓기가 언제 빠질지도 걱정이 되고-_ㅠ
의견 부탁드려요!
PS/ 제가 사진상으론 안보이지만 아주 작고 찐한; 속쌍꺼풀이 있거든요. (절대 안풀리는;) 쌍꺼풀 하면 라인이 두개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