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볼축소 희망해서 손품 팔고 여러 정보 알아보다가 용기내서 글 올려봐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성형에서 제일 중요한 건 개별적으로 도드라지는 이목구비보다는 전체적인 얼굴의 조화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다른 부위는 올리지 않았지만 제가 봤을 때 제 얼굴에서 코가 차지하는 비중만 줄어들면 얼굴이 조화로울 것 같아서 글 올려봐요.
콧대는 높진 않은데 딱히 관심이 없고, 눈과의 조화 측면에서 오히려 지금 콧대는 만족스러워요. 그런데 코끝이 뭉뚝하고 콧볼이 가로로 넓어서 (전형적인 흑인들 코랑 비슷한 것 같아요) 코의 폭이 미간보다 넓고, 그래서 얼굴에서 코가 너무 부각되더라구요.
제가 손으로 코를 만져봤을 때 콧볼만 줄어든다면 코끝에 대한 고민이 있긴 하지만 오히려 자연스럽게 보이는 듯 하기도 해서 콧볼만이라도 줄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콧볼축소를 알아보다,
코끝연골묶기를 하면 코끝이 높아지며 콧볼도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 저의 경우 콧볼이 너무 크기도 하고 코끝쪽 살이 꽤 있는 편인 것 같아서 결국엔 고민인 부분들이 잘 해소가 안 될 것 같더라구요.
제가 성형은 잘 몰라서 어떤 수술이 어울릴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콧볼축소를 한다면 외측절개로 진행할 수밖에 없겠죠? 흉터가 생길 걸 감안하더라도 콧볼, 콧구멍이 큰게 어릴 때부터 컴플렉스이기도 했고 지인들이 장난삼아 코쟁이라는 소리를 하는 거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기도 해서 성형에 대해 계속 고민만 하다가 이번에 조금 본격적으로 알아보려 합니다.
그래서 결론은 콧볼축소 하는게 옳은 생각일까요? 추천 해주실 수술이나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견들 주시면 다 읽어보고 참고해서 발품 팔러 다니려구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