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ㅅ의 ㄱㄷㅇ선생님/
ㅇㅅ의 ㅇㅊㅎ선생님/ㅂㅅㄱ선생님
이 세 분 중에 어느 분이 젤 좋을까요?
ㄱㄷㅇ선생님은 고집세 보이고 불친절 하긴 한데 자신감은 있어 보였어요. 원래 말을 그리 하는건진 몰라도.
근데 안검하수 해야 된다고 140달라 하더라고요.
현금영수증 안 끊으면 130.
엄마는 선생님을 싫어하세요. 선생님이 고집세게 말 하고 그래서 그런듯해요. 근데 비용도 다른 곳 보다 훨 비싸니.. 곤란하네요. 물론 선택은 제가 할 수 있는거지만요.
더군다나 ㄱㅇㅅ은 유명하기도 하지만 망쳤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니..ㅠ 또 여긴 국소마취라.. ㄱㅇㅅ에서 하신분들 국소마취인데 아프지 않으신가요? 제가 아픈거 진짜 못 참거든요.ㅠ
ㅇㅅ의 ㅇㅊㅎ선생님은 겸손해 보이시는데, 제가 눈이 두텁고, 눈썹과 눈 사이가 좁아 어렵다고 하시면서.. 제 눈에 있는 두터운건 지방이 아니고 피부가 두꺼운 거라서 해도 위에 두터운건 그대로 남아 있다 이러시고, 상담하는 간호사 언니도 눈꺼풀이 밑으로 쳐져 있다 쌍껍하면 위로 올라가니깐 더 두꺼워 질수도 있다는 식으로 얘기하더라고요. 그러면서 그래도 괜찮으면 오란식.. 이 얘기 다른 분들은 그냥 안 할 뿐이고 이 분은 얘기를 한건지 아님 자신이 없어서 이런 식으로 말 하신건지..
눈 두터우면 다 이런 위험을 감수하고 하나요?
ㅇㅅ의 ㅂㅅㄱ선생님은 상담도 안 해 봤는데.. ㅇㅊㅎ선생님한테 갔다가 ㅇㅇㅈ선생님한테도 갔거든요. 근데 자신이 없으셔서 그러신건지 자기는 다른 분야가 전문이라면서 첨엔 그냥 ㅇㅊㅎ선생님한테 하라했다가 나중엔 젤 잘하는 분이 ㅂㅅㄱ선생님이다 이러시면서.. 상담은 자기 한테 해도 예약은 그 쪽으로 해도 된다 하시더라고요. 근데 제가 상담을 안 해 봐서 어떤 분일지, 진짜 잘 하시는지 알 수도 없고.. 어떤 분이 구S는 선생님 선택을 잘해야 한다고 하시던데 여기도 거의 구S에 계시던 분이잖아요. 그래서 선생님 선택에 더더욱 고민이.ㅠㅠ
ㅇㅅ은 대체적으로 120에 현금하면 100만원이라네요.
3주째 고민중이예요.
빨리 예약하고 맘 잡고 다른 일도 하고픈데..
이것땜에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도와주세요. 어디가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