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없다보니 옷 살때도 일부러 헐렁한 옷만 고르고, 좋다는 뽕브라들은 일단 사볼정도로 자신도 없고 컴플렉스도 있었어요ㅠㅠ 그러다 보니 옷맵시가 전혀 안 살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져서 가슴 수술은 언젠가 꼭 해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이번에 들던 적금이 만기가되면서 드뎌 가슴 수술 받게 되었습니다.
원래부터 가슴 수술에 관심이 많아서 봐뒀던 병원들로 상담 다녔고 최종적으로 에이트에서 수술을 결정했어요. 상담 때부터 제 체형이랑 피부 두께, 원하는 이미지까지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믿음이 갔고, 자연스럽게 볼륨 살리면서도 너무 티 나지 않게해주겠다고 하셔서 믿고 맡겨 보기로 했어요. 사실 후기도 제일 맘에 드는 곳이기도 했구요ㅋㅋ
수술하고 나서 지금은 회복 중인데, 이미 달라진 라인이 눈에 보일 정도예요. 완전 절벽이었던 제가 이제는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볼륨감이 확 살고, 옷태가 달라져서 옷 고를 때 설레는 마음이 생겼어요. 거울 볼 때마다 괜히 웃음이 나오고, 자신감도 많이 올라간 게 느껴져요.아직은 붓기도 조금 남아 있고 관리도 계속해야 하지만, 병원 후관리도 잘되어 있고 수술 후 만족도가 높아서 진작에 할 걸 그랬다 싶네요. 에이트에서 수술한 건 제 인생 큰 결정 중에 하나인데, 진짜 잘한 선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