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성형도 앞트임이나 뒤트임이 필요한가요?
쌍꺼풀 수술과 동반해서 시행 할 수 있는 눈수술중 트임 수술인 앞트임, 뒤트임은 답답한 눈매를 시원하게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눈의 가로길이, 피부의 두께 및 늘어짐의 정도, 눈꼬리의 각도 등에 따라서 방법 및 디자인을 다르게 해서 시행할 수 있습니다.
남자 눈성형 역시 필요에 따라 앞트임이나 뒤트임을 같이 해준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과 동일한 디자인 및 방법으로 남성 트임 수술을 진행 하게되면 인위적이고 부담스러운 결과로 인해 수술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눈 앞부분에 몽고주름이 심하거나 눈과 눈 사이가 멀어 보이는 경우, 누호가 전혀 보이지 않고 눈 앞머리 쪽이 답답해 보이는 경우 등 에서는 남성 눈 성형에서 앞트임 수술을 동반해서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뒤트임이란 눈꼬리를 뒤쪽으로 터주어 눈의 가로 길이 감을 개선시키고, 눈꼬리 높이 교정이 가능한 눈 성형술인데 눈의 가로 길이가 짧아 눈매가 작고 답답해 보이지만 눈 사이 거리가 이미 가까워 앞트임이 어려운 경우거나, 눈꼬리 각도가 올라가 있어서 사나운 인상을 주거나, 눈꼬리부분 흰자위가 거의 노출되지 않아서 답답해 보이는 등의 눈매에는 뒤트임 수술을 동반해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몽고주름이 있거나 눈과 눈 사이가 멀면서 눈꼬리가 올라간 눈매라면 남자 앞트임 뒤트임 두 가지를 같이 병행해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남자 트임 수술 이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세한 차이만으로도 인상이나 이미지가 변하는 수술인 만큼 정교하게 수술이 진행되어야 하며, 너무 과하지 않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특히나 뒤트임에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신체 구조상의 수술적 한계가 존재하는데, 그때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리하게 진행한다면 점막이 안구에 밀착되지 않고 눈꺼풀이 겉으로 말리는 안검외반과 같은 부작용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외에도 누호가 과도하게 드러나거나 앞머리 흉터가 생기고 눈꼬리 부분에 점막이 뒤집어지거나 벌어지는 등의 불만족스러운 경우가 나타날 수 있는데, 미용적으로도 좋지 않지만 안구건조증 같은 기능적인 부분의 문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무작정 눈이 조금 더 커지기 위해 남자 앞트임, 뒤트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몽고주름의 각도, 눈꼬리 각도, 눈과 눈 사이의 거리, 눈 피부 등 특징들을 고려한 후 그에 맞는 디자인을 적용시켜 진행해야 나에게 어울리면서 조화로운 눈매로 개선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결과를 선호하는 남성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시원하되 과하지 않는 눈매를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