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트루스의 오일향수 제품, 오일퍼퓸 밤쉘 입니다.
이 제품은 10ml 용량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정가는 54,000 원 입니다.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테트라메틸아세틸옥타하이드로나프탈렌,헥실신남알,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에틸리날룰,레몬껍질오일,태산목꽃추출물,사이클라멘알데하이드,메틸렌다이옥시페닐메틸프로판알,아이소부틸메틸테트라하이드로피란올,제라닐아세테이트,망가니즈퀴놀일메틸아미노에틸피리디닐트라이아자사이클로도데케인,시트로넬올,2,4-다이메틸-3-사이클로헥신카복스알데하이드,리날룰,레몬잎오일,라임전초오일,시트랄시트로넬올,리날룰,시트랄
작아서 들고다니기도 좋고 부드럽고 포근한 냄새라 해야하나 남녀 둘다 쓰기에 좋다고 생각함 호불호도 적을꺼 같은 냄새고 그래도 시향해보는거 추천! 근데 작고 유리병이라 깨트릴꺼같은 조마조마함이 있음 ㅋㅋ..
나는 이거 선물 받아서 쓰게 됐는데 원래부터 사고싶어했던 향수였어. 엔하이픈 성훈이 이거 쓰길래 나도 손민수 해야겠다~하면서 메모장에 적어놨었거든. 그때 향에대한 묘사는 없었지만 막상 받아서 써보고나니 호불호 잘 안갈릴 향이고 약간 샴푸향같이 느껴져! 잔향으론 되게 달달한 향이 나고 저렴이버전으로는 알레(아로마)바르는향수 오드퍼퓸 롤온에 밀리언이라는 향이랑 좀 닮았어. 다니엘 트루스가 훨씬 고급지긴 하지만.. 저거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원플원인거 받았었어! 저가에 그린티라는 향도 좋아!
그린티 향 내가 많이 좋아했는데 조금 말랑한 바닥에 떨어트렸는데 깨지더라.. 조금 병이 약헌듯? 저것만 그런것 같기도 하구,, 암튼 저렴이로 사보고 약간 이런향 괜츈하다 하면 사는거 추천!!
처음에 백화점에서 시향해주길래 아무생각없이 받아서 가방에 넣고 집에 왔었는데, 가방에서 나는 잔향이 너무 좋아서 바로 매장가서 구매했었습니다. 저는 영등포 신세계 다니엘트루쓰 매장가서 샀는데 직접 매장가서 다양하게 시향해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밤쉘이 가장 유명하긴 합니다. 저는 향수 + 자동차 방향제까지 같이 구입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