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코수술을 하게 된 건 메부리코여서 컴플렉스가 너무 심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의사 절골해야 한다고 전신마취 시키더니만
한달뒤 실리는 휘고 미간과 코끝은 일자에 콧구멍은 2배차이로 짝짝이고 코끝은 실리에 눌려있었습니다.재수술 시켜준다는거 못 믿겠어서 다른 의사한테 했는데 또 휘고..
첫번째 의사는 그래도 환불이라도 해 줬지..두번째 의사는 모두가 다 첫 의사가 절골 잘못해놔서 그렇대여,,
절골 잘못 되서 휠거면 수술은 왜 시켜 놓는걸까?그냥 실리빼고 6개월 기다리라고 하지..
모양은 그렇다 치고 실리 휜거만 아님 저도 6개월 기다리다 했을거예여..ㅠ.ㅠ
이제 부모님 얼굴도 못 보겠어요..3번을 해야 하는지...
제발 이게 붓기가 아직 안빠져서 휘어보이는거였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저 지금 울면서 글쓰는데 휴~그래도 여기서 이러고 있을때가 맘이 젤 편해여..
밖에 나간지가 언젠지도 모르겠고..
엄만 저만 보믄 우시는데 정말 티안나게만 휘어도 저 수술 안할거예여..부모님 생각해서 정신차려야져,,
님들 정말 수술이 나쁜건 아니지만 잘 알아보구 하시라는거..그리거 진짜 심한 컴플렉스아님 한번더 수술할지 생각해보시라는거 ..
그리고 진짜 잘 알아보세요...성형지식도 많이 쌓아서 의사한테 이것저것 물어보시구...상담도 한곳에 2~3번이상..여러군데 가세요..무료니깐.알겠죠?시간없다면 아예하지 마세여.제가 시간없다고 서두르다 실패했으니..시간 많을때 잘 알아보구 하세요!
제 죄라면 부모님이 물려주신 코 다쳐서 수술한다고 부모님께 거짓말한건데 그댓가가 3번의 수술이라면 넘 무서워요..흑~~~
참!재재술 잘 하는데라고 소문난곳 있음 알려주세여..
수술하다 망쳐 휜코로 영원히 살순 없잖아요..ㅠ.ㅠ
저좀 도와주세요....잘되면 그 두번째 의사 먼저 찾아갈꺼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