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ㅈㅂㅈ에서 2년전에 햇고요(지금은 ㅋㅋ성형외과) 작년 가을인가 겨울부터 오른쪽 코안에 딱지가 앉고 피,고름이 조금씩나오기 시작햇써여...그래서 전 원래 제가 축농증,비염이 있거든여...이비인후과를 찾아갔더니...코수술땜에 그런거 아니고 코안이 건조해서 그러니 안연고 꾸준히 바르고 약 먹자고 했거든여..그래서 그런줄로만 알고 걍 지냇써여...낫겟지 하는 맘으로..
근데 며칠전 친구가 코재술땜에 상담받으로 가서 제얘기두 햇나봐여..근데 빨리 병원가보라고 햇다는거에여..
그래서 떨리는 맘으로 수술햇던 ㅈㅂㅈ으로 갓써여..
원래 거기 실장 재수없는건 아라찌만..(이런얘기해두 되나여??) 암튼 본론은 제 코를 보더니...핀셋으로 솜잡고 몇번 왓다갓다하더니..염증끼가 있네..빼야겟써...이러는거에여...그러케 몇번 왓다갓다 해보고 딱 알수있는건가여??? 그러더니 더 기가 막힌건....고아텍스 제거하고 새 고아텍스를 제 배안에 넣어둔다는거에여...그래야 거부반응이 없고 조직이 생긴다는둥 균두 없앤다는둥....
생전 첨으로 듣는 얘기고 넘 떨림니다....전 지금 남친이 있는상태고여....남친은 제가 코수술한지 모릅니다..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거 같습니다...우선 엑스레이찍어보면 된다는 소릴 들어서 조만간 엑스레이 먼저 찍어볼라고 해여..근데 제 배안에다 고아텍스를 넣는다는게 말이되는거에여??????? ㅜㅜ 정말 모가 몬지..
재수술 가능하면 안하고 싶은데 ...엑스레이 찍어서 염증이 맞다고 하믄 빼야되는거져??? ㅜㅜ 휴...정말 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앗 글구 전 외형상으론 빨갛다거나 퍼렇다거나..그런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이게 염증 맞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