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지방이식후 4주차 후기입니당
저는 자가지방 가슴이식 수술했고, 지방은 허벅지에서 추출했습니다. 수술 후 선생님이 순수지방 400cc 나왔다고 하셨어요! 양쪽 균형을 맞추려고 220, 180 맞춰서 넣어주셨다고 하더라구요:)
수술 첫날에 비해서 비해서 많이 빠지긴 했지만 저는 자연스럽게 조금만이라도 커지길 바랐고, 보형물은 무서웠던지라 지방이식 대만족입니다:) 그리고 글로비가 좋았던 점은 첫 만족도때문에 과도하게 많이 넣어서 부작용을 얻는 어느 병원들보다 솔직하게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어렵다고 말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살이 좀 빼고 수술해서 살을 좀 찌우긴 했지만, 지방 흡입한 부위도 그 전보다 많이 슬림해져서 좋아요!ㅎㅎㅎ 1석2조~~~ 지방 추출한 곳이 처음엔 너무 아프긴 했는데 병원에서 사후관리를 너무 잘해주세요! 캡스관리라는 것을 수술에 포함해주셔서 허벅지 회복이 꽤 빠르게 됐답니당ㅎㅎㅎㅎ 그리고 캡스관리 갈 때마다 원장선생님이 경과 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 관리를 못하는 곳들도 많더라구요???
첫 수술날 엄청 만족스러웠는데 그것보단 살짝 빠져서 나중애 2차를 하고 싶어요 ㅎㅎㅎ 당연히 글로비에서 또 여기서 할 것 같아요 !! 석회화 이런 건 지금 없습니당! 아픈 것도 없이 회복했어요 :) 지방이식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