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수술한지 몇달 되신님들 꼭봐주세요.. 간절합니다..ㅠㅠ

romp1
작성 06.04.16 01:04:32 조회 860

저는.. 작년 10월에 지흡을 했습니다.
옆구리+등+아래배+팔뚝..
처음엔 모두 같이 수술을 하려 했는데 옆구리와 등+팔을 수술하는중 뭘잘못건드렸는지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어쩔수 없이 수술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나중에서야 안 일이지만.. 저.. 잘못했으면 황천길이였더군요.. 그날 병원에서 입원하구 그래도 안되어서 담날 수혈까지 할뻔했습니다만.. 다행인지.. 아님 수혈의 위험때문인지.. 암튼.. 빈혈약 먹구 피만드는데 좋다구 간이다 지라다 이것저것 구해먹은 뒤에 겨우 회복되었지요..
그렇게 한달만에 다시 아랫배를 마저 지흡했습니다. 두번째 수술뒤에는 먼저번과 달리 몸상태가 괜찮더군요..
사후관리라고 엔더몰러지 5번을 받았는데.. 부위별로 각각5번이 아니라 그냥 전체로 5번해주고 말더이다..
그후 제가 바로 외국을 나갔다와야 하는 일이생겨 다녀오고 하면서.. 병원은 못갔지요..
결국.. 수술한지 이제 약 4개월 경과되었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 수술효과 하나도 못봤습니다.
처음엔 좀 빠진듯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살이 점점 오르더니 예전과 비슷하게 살찐 상태입니다. 뒤돌아 생각해보면.. 첫번째 수술로 몸이 아파서 살이 빠졌다가 몸상태가 회복되면서 도로 살이 찐것도 같습니다.
엄청난 비용과 시간과 아픔을 감수한 결과가 이거라니..정말 울고싶을 뿐입니다.. 어디 하소연할데도 없구요..
더 화가나는건 배부분이 땡기고 아프다는 겁니다.
가끔씩 속에서 살을 헤집는것같이 아플때는 겁이 덜컥납니다.. 아직 속에서 아물지 않아서 그러는건지..
에휴..ㅠㅠ
수술한지 몇개월 경과하신 님들!! 님들은 지금 어떠신가요.. 정말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솔직한 답변 꼬~옥 부탁드립니다.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romp1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2건
떡굴쟁이
한번의 너무 무리하게 수술을 하신거 같아요 지흡같은경우 하루에 한부위정도 시술이 가장 적당합니다..경우에 따라 동시에 두부위 시술도 가능하긴 하지만요하루에 4000cc정도양을 흡입하는게 적당하구요 경우에 따라 조금씩 다를순 있지만. 그 이상나오게 되는경우. 몇일정도 입원을 하시는게 안전할수 있습니다.. 지금 4개월정도 경과시라면. 붓기라든지.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야 할단계인데. 효과를 보지 못하셨다는것에 대해서는 직접 시술해주신 의사샘과 상담을 통하여 개선하시면 될듯 하네요
06-04-17 12:18
정미니미니
지흡은 재수술률이 가장 높은 성형수술 중 하나라고 들었어요. 저도 수술 후에 안 사실이지만... 저도 사이즈 변화는 없는데 또 재수술 생각하면 다시 겪을 고통에 망설여지고... 그 착잡한 마음 이해해요. 수술 후 몇달 째 계속 답답한 마음이죠. 결국 운동하고 식이요법으로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괜한 살 건드려서 울퉁불퉁에 흉터까지... 병원들에서도 식이요법과 운동을 강조하잖아요.
06-04-20 17:09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