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지방흡입수술 괜찮을까요?

샤이리
작성 05.05.23 11:52:05 조회 1,576

복부지방흡입수술이 위험하다고 하던데 정말 괜찮을까요?
그리고 얼굴도 지방흡입을 하고싶은데,
수술을 하는거랑 지방분해주사를 맞는거랑
어는것이 더 효과적인가요??

수술하셨던 분들 답변 좀 꼭 부탁드려요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샤이리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6건
님..저두 오래전부터 수술 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결국 포기했습니다(겁도많고부작용때문에..) 친구도 경험상 강력히 말리고 있구요.. 흉터가 마니 남고 다시 쪘거든요-.-가급적 수술까진 생각을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요즘 워낙에 불법시술등으로 말이 많아서.. 차라리 한의원에서 지방분해침을 맞아보시는게 어떠세요? 경락, 침, 뷰티샵 등 좋다는건 다 해봤는데 침에서 효과를 가장 많이 봤구요, 운동까지 같이 하신다면 최상이겠죠..ㅋㅋ신중한 선택 하시길 빌께여~~~홧팅!
05-05-23 13:40
저희 엄마 친구도 복부지방흡입 했는데여 진짜 금방 다시쪄버렸어여 관리 잘할수 있을꺼같지만 그렇지 않답니다... 글구 저는 턱지흡했는데 열라 아프구여....
배에서 지방조금 뺐는데(자가지방이식하는라....) 그 조금 뺀곳도 디따 아프구 피부도 내 피부가 아닌것 같애여.... 차라리 비만관리병원가서 살빼는게 100배 낫습니다....
05-05-23 15:25
지흡은 진짜 잘하는 샘 만나야된데여. 고르게 빼지않으면 나중이 다시 살쪘을때 울퉁불퉁하게 된데여. 팔이나 다리는 더더욱... 얼굴지흡 성형외과서는 하라는데 비만관리병원에선 팔이나 다른곳은 괜찮은데 얼굴은 하지말라구 하더라구여. 넘 민감한 부분이고 피하지방이 두껍거나 하지않아서 환자 만족도가 별로라고...
05-05-24 13:18
움. 지흡수술 저도 예전엔 이미지 대따 나빴었는데.. 요즘 알아보다보니 좋은병원 찾아서 잘만하면 괜찮은 방법같애요. 음 레이저 같은걸로 하면 울퉁불퉁안되고 매끄럽게 된대니까.. 초음파는 피 많이나온다 그래서 못하겠음.. 그리고 의사선생님하고 상담도 해봤었는데 지흡하고나면 그부위는 안찐다던데요? 딴데가 찌면 문제지만-_- 역시 관리가 중요한가;;
05-05-24 23:33
제가 작년 10월에 팔이랑 복부랑 옆구리쪽 지흡을 했는데여..
지흡한 후에 운동을 해줘야 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안했거든여..그래서 몸무게는 수술전과 차이가 없는데..확실하게 느끼는건 라인은 지금까지 살아있다는 겁니다.울퉁불퉁한것두 없구여..수술흉터는 아직 남아 있읍니다.
결론은 공인된 실력을 갖고 있는 의사샘한테 좋은 기술법으로 (개인적으론 레이저) 수술을 받고 수술후엔 꾸준히 운동하는 겁니다.
8월에 복부지흡을 다른병원에서 했을땐 정말 힘들었거든여..마취깰때도 힘들고...효과도 없고..의사샘이 별로 신경도 안써주고..회복도 늦고..근데 10월달에 한곳에선 회복도 빠르고 별로 힘든거 없었어여..
암튼 지방흡입은 실력있는 의사한테 좋은 기술법으로 받으면 효과는 확실히 있다는 겁니다.살이 찌더라도 라인은 살아여..
저두 담주부터 운동할라구여~ 그럼 라인이 확 살겠져^^
05-05-27 00:12
도로 찌는데 딱 1년 걸려요 -.,-;;


미국선 지흡을 한국서 쌍꺼풀 하듯 여기는 분위기인데 그래도 지흡으로 무게를 덜어주는게 아니라 라인 교정하고 싶을 때 지흡으로 모양만 내주고, 거기서 운동으로 조져-.,-서 살을 빼더라고요. 허리라인을 ( ) 이거에서 ) ( 로 만들어놓고 거기서 운동을 시켜서 ) (로 바꾸던데요.
관리 없음 바로 도로 라인 망가져요.
05-05-27 00:33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