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안면윤곽] CT촬영한 것인데... 이런저런 주절이야기

앤시아
작성 19.03.02 01:02:16 조회 806

2군데에서 촬영한 CT네요..

정면은 턱이 조금 다르게 나온 것 같긴한데.. 제가 턱이 작고 약간 무턱느낌 나거든요.. 사각턱이 많이 발달한 형은 아니고..

상담을 3군데 다녀왔는데 1군데 외에는 광대+턱+사각+얼굴지흡 같이 하는 걸 추천하시더라고요..

1군데는 광대만 하라고 하시고 수술후 나중에 필요하면 지흡을 하고 지흡을 같이하지는 말자고 하시더라고요..

턱을 너무 깎으면 나중에 부작용 더 잘올까 걱정도 되어서요,, 신경선 구멍도 가까이 있는 것 같고 ㅠㅠ제느낌엔...

광대가 고민이어서 간 것인데 고민이네요..

전 볼에 살이 많아서 겉으로 봤을때는 턱 쪽이 얄상하진 않아요 동그란편이죠..



그리고 여기 성예사 글들 읽어보면 이런 말들을 봤어요..

"상담 갔는데 윤곽 하고 나면 얼굴 피부가 두꺼워서 잘 처질 수 있다" 뭐 이런소리 들으셨다는 글들을 좀 봤는데..

저는 이런 말 들었어요... 피부가 얇아서 윤곽 하고나면 잘 처질 수 있으니 지흡하라고.. 2군데에서요;;


이거 뭐 피부가 얇든, 두껍든 그냥 다 저말 하는 건지 의심되기까지 하네요;;

저는 사실 피부가 얇은 편입니다..


내일 또 상담가는데... CT찍을 생각에 또 방사선 걱정도 되네요ㅠㅠ

3군데에서 의사들은 다 괜찮으신 것 같았는데 상담실장들은 확실히 느낌들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무조건 많이 팔려는 사람 vs 너맘대로하셍 vs 내 설명할 것만 후다닥해야겟어  ... 세타입ㅎㅎㅎ


성예사 회원님들이 보기에는 어떤가요?? 그냥 다른사람의 생각도 들어보고 싶네요..

광대를 할지 윤곽3종을 해야할지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1
앤시아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8건
워아
제가 피부가 좀 두꺼워서 얇은 사람보다
잘 처질거같다고 소릴 듣긴 했었는데요~
저는 일단
얼굴에 지방함량은 없고 단지 피부가 조금 두껍습니다.
피부가 두꺼울수록 얇은 사람보다.. 뼈와 겉으로보이는 피부 사이의 공간이 넓기 때문에 잘 처진다는 말을 들었구요.
저는 제가 지방함량이 많은줄알고 지방흡입전문병원에 가서
상담도 해봤으나 지방세포뺄 것이 없고 단지 피부가죽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의사들에게 그렇다면 잘 처지지않는 피부는 어떠한 것인가요? 라고 질문을 했었죠.
제가 상담 간 성형외과 의사들은 ..
뼈에 딱 달라붙는 쫀쫀한 얇은 피부 아시죠?
"지방함량도 아예 없고 피하지방이 뼈사이에 공간이 잘 없는 뼈에 착 달라붙어있는 얇은 피부"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세세하게 파고들면 이런말인거같고..
앤시아 님 말대로 대충 포괄적으로 넓게 " 피부가 얇으면 처진다, 아니다 피부가 두꺼우면 처진다." 이 말은 진짜
의사들 말에 어폐가  있는거같네요..
19-03-02 01:15
앤시아
작성자
[@워아] 아..그런거군요.. 저는 피부는 얇은데 지방함량이 많아서 그런가보네요.. 그렇게 안처지는 타입이 극소수라 그냥 다 그렇게 말하는 건가봐요ㅜㅜ  볼처짐 때문에 돈쓰고 수술하고 하는게 잘하는 짓일지 계속 갈등이 생기네요ㅠㅠ 광대는 너무 보기시른데...
19-03-02 01:20
워아
[@앤시아] 턱 보니까 제 턱이랑 외형이 좀 비슷하세요.
턱이작으시고 사각이 심하진않지만 무턱끼가 조금 있으신.
그래서 길게 제 얘기와, 작성자분 사진을 보고 느낀 제생각을 말씀드릴게요.
일단 저는 광대는 없는편이고 턱에 대한 인형라인을 원합니다. 저처럼 턱에 대해 욕심내서 지금보다 더 갸름해지고 싶으시면 몇군데 의사가 말한대로 저도 지흡 추천하고..
전 일단 긴곡선절제술 추천드릴게요.
그런데 턱에 대한 큰 드라마틱한 효과는 안봐도 되고
살짝만 갸름해도 된다 하시면 볼 지흡만 추천드립니다.
사실 객관적으로 봤을땐 볼 지흡만 추천드려요
물론, 지흡하고도 체중유지할 수 있다는 전제하에.
그런데 저도 손품 발품 다니면서 느낀게..
앞턱수술은 돌려깎기든 앞턱절개법이든 부작용이 한명이라도 안난 병원은 없더라고요.그게 제가 될 수 있다는 마음에 저도 점점 안전쪽으로 마음이 기울어서 앞턱수술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오로지 제 견해이구용 ㅇ3 ㅇ ㅎ
광대 같은 경우에는 자세한 사진이 안보이긴하지만
광대에도 살이 많으실 경우에는 비너스레이저나 아큐스컬프로  지방을 해결함으로써 효과를 볼 수 있으세요 .
하지만 살이 아니라 뼈인 경우에는 광대수술로 효과는 보실수 있을거같아요. 광대수술은 솔직히 볼처짐 아예 없을 순 없잖아요. 수술방식에 따라 덜 처진다 라고 설명할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래서 볼처짐 살짝오더라도 술기좋은 의사, 더 나은 수술방법을 통해  광대에 대한 컴플렉스를 해결할수 있겠다 싶으시면 수술하는것도 나쁘지않은 선택 같네요.
19-03-02 01:43
앤시아
작성자
[@워아] 우아 자세한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턱수술에 대한 부작용들을 많이 봐서 걱정이 돼서요.. 턱을 꼭 해야될지....물론 티자절골로 앞턱 살짝 내밀면 무탁기도 좀 없애고 더 예쁠것 같기도 한데 안전주의라서ㅠㅠ
지흡은 저도 해야될것 같긴 해요. 무턱기에 살이 많아서ㅠㅠ
광대에도 살이 좀 있긴한데 아무래도 뼈도 좀 있고 해서 광대컴플렉스는 있어서 아직은 하기로 마음 먹은 상태이긴 한데, 비너스레이저나 아큐스컬프는 몰랐던 거라 이것도 알아봐야겠네요!!!
술기 좋은, 더 나은 수술방법...이런걸 알아볼 수 있는 눈이 없어서...ㅠㅠ 수술을 녹화하는 곳은 없겠죠?? 있어도 공개는 절대 안하겠죠??
내일 또 상담가는데 조금 더 정보얻자고 하는 그 상담 받느라고 수술 전부터 너무 많은 방사선에 노출되어서 걱정입니다..
피폭은 점점 천천히 증상이 나타날텐데...
다시한번 답변 감사드려요!
19-03-02 01:57
워아
[@앤시아] ㅌㅇ 성형외과는 수술녹화였나.. 암튼 해서 수술과정 자신있게 공개할수잇다는 얘기 들었구요.
80퍼센트 정확한 말인데, 가물가물해서 일단 100퍼센트아닌 말이라서 너무 죄송해요. 그거는 성예사에서 봤으니 찾아보시면 그래도 금방 사실 유무를 판단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무튼,, 저는 그나마 양심대로 말해주시는 의사분 많이 만났어가지고, 제가 만난 의사들은 되도록이면 뼈 수술은 하지 않는게 기능적으로 좋다. 라고 했어요. 그러나 사람 마음이라는게 , 그리고 외모지상주의가 만연한 한국사회에서 자신의 얼굴 상에 컴플렉스가 생기면 그걸 해결하고픈 욕구가 당연히 들끓는거라고 생각하구요. 저는 큰 컴플렉스도 아닌데 욕심부려서 이러고있기도하지만,,ㅎ퓨퓨;
그래도 작성자 분이 글에서 자꾸 광대가 콤플렉스라고 하시니까. 저는 손품, 발품 팔면서 더 나은 수술을 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다음에도 정보 공유해요!
19-03-02 02:07
mimil****
* 비밀글 입니다.
19-03-04 16:57
테일러힐
피부얇은데 지흡하라는병원어디에요?
지흡이야말로 탄력앗아가고 패임오고 최악인데
얼굴은 지흡하는거아님,,
19-03-14 22:22
앤시아
작성자
[@테일러힐] 갸름한이었어요,,
갸름한은 가장 추천하는게 뭐냐고 여쭤보니, 지흡만 하라고 하더라고요 볼,턱지흡만 하더라도 인상이 많이 바뀔거라고..
뼈는 안큰데 주변에 살이 많다고...
굳이 더 하고 싶으면 광대+지흡하라고 했구요... 턱은 할게 그닥 없다고 하셨어여,,,ㅠㅠ

그 외에 다른 곳은 볼처짐 걱정된다니까 그럼 지흡하라고 권했구요
19-03-17 17:35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