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얼굴이 기신 분은 그거 해도 별 효과 없어요. 조금 부드러워진다 이정도죠- 정말 드라마틱한 효과 기대하시면 실망하실거에요. 병원가서 얼굴자체가 좀 긴편인지 앞턱만 긴건지 상담해보셔야 알겠지만요.. 앞턱엔 신경이 지나가는 자리라 많이 손 못본답니다. 그리고 뼈자체가 긴건지 근육이 상대적으로 많이 있는건지에 따라 수술방법 달라지구요. 탤런트 우희진도 턱 뾰족해서 수술했는데 사실 전과 후가 많이 다르지 않죠? 그정도라고 보심 될듯?
저도 정보 좀 부탁드려요. 사각턱 얘기는 많이 하는데 앞턱 끝부분 줄이는 얘기는 없어서 정보가 너무 없어요. 턱끝 수술해도 다들 실리를 넣어서 길게 보이는 무턱 수술에 대한 글만 있고 턱끝 축소 수술은 없네요..
병원 홈피보면 앞턱 중간 잘라내서 못으로 고정시킨다는데 전 그런건 싫고 턱끝만 한 1센티 정도 자르고 싶거든요. 얼굴선이 옆턱에서 내려오다 앞턱 입술 아래부분에서 갑자기 아래로 꺽어지면서 밑으로 내려오는게 눈에 띌정도로 아랫턱이 밑으로 자르는 얼굴이라서요.
저도 많은건 안 바래요. 이뻐지고 뭐고 그 이전에 얼굴선이라도 옆턱에서 아래텃 쪽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정도면 만족할거예요. 턱끝수술 하셨거나 들으신 분들 정보 좀 부탁드려요. 그냥 사각턱 수술 잘하는데서 하면 되나요? 그것도 잘하는곳이 따로 있을것 같아서요. 사각턱, 앞턱 따로 다른 병원에서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도 생각중인데. 그럼 정보 부탁드려요.
그렇군요.....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하기 힘든가 보네요
ㅠ.ㅠ;
망성여 지네요.......역삼각형인데.....
차라리 얼굴 지방주입이 더 효과 적일까요?
비용도 더 작은데.......
턱끝 축소술하는 비용으로 차라리 얼굴 지방 주입하고 코끝 성형 할까요?
그게 더 나을까요?
참고로 전 역 삼각형 얼굴이에요~~~~~
위에 티파니 님 경우 너무 심하네요. 신경 잘못된 정도라면 병원에서 배상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사각턱/광대 수술도 잘못될수 있는것처럼 턱끝수술도 개개인마다 결과가 다르지 않을까 합니다만... 입술아래 턱끝 자르는 수술은 일반적으로 어떤가요? 잘되신 분들은 없나요?? 고난위도 수술이란 말은 들었지만..
..병원선택을 잘하셔야 할듯하네요. 전 지금 너무 만족하고 있거든요- 저도 턱끝이 좀 길게 나와있었는데 상대적으로 근육이 많은 경우랑 턱 조금 자르고 뒤로 집어넣으담에 근육을 잘랐다고 설명 들었거든요. 아직 상처살이 두껍게 자리잡아서 그건 불편하지만 신경도 다 전처럼 돌아왔고 생활에 전혀 지장없는걸요. 거울로 옆을 비춰볼때마다 너무나 부드러워진거 같아 대만족하고 있는데..^^;; 아 그리고 미선님~턱 끝 1센티 자르는거 대단히 많이 치시는거에요! 0.5미리 이하로 깎으실 수 있을걸요~턱뼈 자체가 기시다면 1센티도 가능하겠지만..1센티라면 상당히 많이 깎으시는건데...실제로 저렇게 많이 치는 경우 없다고 들었어요~암튼 고민하시지말고 병원에 찾아가셔서 지금 상태가 어떤건지 파악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전문의도 아닌 단지 경험자에게만 조언을 듣는건 아니라고봐요;; 실물을 본 것도 아니구요~
으헐헐님, 병원 정보 좀 주세요. 이상하게 쪽지 보내기가 안되요.. ㅠ.ㅠ 제가 턱수술 생각하고 있는 병원이 있는데 턱수술은 무난히 하는것 같은데 앞턱은 어떤지 몰라서요. 그리고 그냥 앞턱 조금 자르기만 하면 안되나요?? 왜 병원마다 꼭 잘라서 꼭 뒤로 집어넣어서 고정시키는건지. 그냥 앞턱 조금 자르고 다듬기만 한 사례는 없나요?? 그럼 아시는 분들 정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