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광대] 광대수술이요.

herstory
작성 06.03.09 22:18:58 조회 1,715

진짜 광대수술은 넘 대공사인거 같아요..
얼마전에 ㅇㅅㅈ에 가서 상담받을 때만해도 그냥 그려려니 했는데 성예사에서 두피절개가 더 대세인것 같아 ㅅㅈㅇ을 가봤더니..
전 두피절개라 그래도 쪼끔씩 절개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왼쪽 귀에서 오른쪽 귀까지 M자로 연결해서 자르는 거라는 소리에 헐!! =3
3개월이 지나면 다시 난다고는 하지만 워낙 머리숱이 적고 가늘어서 이것도 불안하고.. 지금도 상태가 쫌 그래서 관리받는 형편인데.. ㅠ.ㅠ
근데 ㅅㅈㅇ 선생님은 두피절개가 아니면 거의 볼처짐이나 사선함몰같은 부작용이 날 수 밖에 없다고 강조하시는데 겁이 덜컥나서 이걸 접어야하나 고민중이랍니다. 하지만 거울을 보면 또 한숨이 절로..
수술하신 분들.. 어때요?
입안절개로 해도 괜찮아요? 특히 ㅇㅅㅈ에서 하신 분들 좀 알려주세요~ 예전에 코 수술 알아볼 때 여기에 대해서 특별히 나쁜 말은 들어본 적 없어서 윤곽을 잘한다고 들어본거 같아서 마음이 갔었는데 다른 ㄲ ㅏ페에 가보니 여기가 브로커가 많다고 하길래..
글구 두피절개로 유명한 곳이 ㅅㅁ이라고 하는데 어떤 선생님이 잘하시는거예요?
좀 알려주세요~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herstory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2건
ㅅㅁ에는 김**선생님 한분이 안면윤곽하신다고 하던데요. 특정한 분이 계신답니다. 거기 가셔서 한번 상담해보세요. 근데, 두피절개 그렇게 무섭진 않아요. 어차피 입안절개도 입안에 상처가 많이 남는데요. 나중에 치과가서 입벌리기 좀 민망할 정도로. 머리숱도 뭐 초기만 잘 견디시면 다시 나거든요. 미용실가면 왜 머리카락을 중간에 이렇게 잘라놨냐구 하는 말 들을 정도? 1년 지나면 거의 회복될거란 생각입니다.
06-03-10 12:39
저도 ㅅㅈㅇ 했는데, 흉은 거의 신경 안쓰인답이다....볼처짐도 없구요...지난번에 그곳에서 한 사람들끼리 정모를 가졌는데, 8명정도 모였는데, 아무도 볼처짐은 없었어요 캬캬캬님 말씀대로 머리는 다 자라납니다... 미용사가 말하죠.. 왜캐 머리가 잘려나갔나요? 하구요....ㅋㅋ ㅅㅁ 선생님도 상담받아보았지만,수술방법자체는 비슷하구요... 상담을 받아보고 맘에 드는 곳으로 결정하세요
06-03-14 02:10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