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안면윤곽] 광대축소 아랫턱그리고 사각턱 축소하러 한국을가기로햇습니다.

you are beautiful
작성 17.10.19 13:14:05 조회 594

22살 여자에요, 얼굴이 작은편이고 얼굴형도 괜찮은편이에요.
문제는 작년에 제가 살을 20키로를 빼면서 시작됬어요 원래 70키로정도였구 지금은 48키로정도 나가요.
살을뺴기전에는 정말 얼굴이 작은편이었고 얼굴형은 정말 예쁘다면서 칭찬도 많이 들었어요.
살은정말 죽을각오를하고 하루하루 생고생하면서 꾸준히 뺐어요, 정말 마지막숙제인냥 열심히뺐는데
정말날씬해지니 얼굴이 몸에비해 크네요 이제...
미국에서 가수준비를 하려고 살을 독하게 뺐는데, 정말 너무 컴플렉스가 되어버렸어요.
주위에 얼굴조그마난 친구들보면 정말 너무예쁜것같고 부럽습니다.
성형은 생각도안하고 있다가 제 조국이 성형외과가 아주발달된곳이라는걸 깨닳았어요.
그래서 정말 많이 생각하다가 광대축소와 사각턱그리고 아랫턱 축소를 생각하고있어요.
부작용도 무섭고 정말 모든게 무섭습니다 제 지금얼굴도 꽤나 만족하고 살아온세월이 많이 때문에 너무 갑자기 결정을짓는건아닌지 걱정도 되요.
얼굴에 그리연연하지도 않았고 자연스럽게 몸매관리도하면 될거라고 생각했으나 제가 있는곳엔 너무 예쁘고 재능있는친구들이많네요.
욕심일지모르지만 우리나라가 자랑스럽게도 너무 발달한 기술을 조금이나마 빌려보려합니다

병원도 많이 찾아봤지만 미국에 오래살아서 검색도 잘못하겠구요
정말 괜찮은 병원을 찾고싶은데 제 능력으로는 너무 부족해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정말부탁드릴게요 한국에 이것떄문에 한번들어가거든요.
댓글들에 너무 서로 다들 지지해주고 정성어린답변해주는것같아서 저도 써봐요.

조언들도 주시면 참 감사하겠습니다 ^^!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댓글 3건
저는 코를 알아보는 중이라 턱쪽은 잘 모르지만.. ㅠㅠ 턱은 신경이 몰려있는 곳이라 수술이 아주 위험하고 민감한 부위예요.. 그 점 유의하시고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것은 좋은데, 브로커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 전적으로 너무 의존하지마시고 참고만 하셔서 직접병원상담을 다니시는 것을 추천드려요(이것을 발품이라고 합니다) 소중한 자신의 몸을 건드는 일인 만큼,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이고 따라올 수 있는 리스크와 부담 또한 자신이 감수해야합니다  ㅠㅠ
발품후기들 참고하셔서 직접 상담받으시구요.. 병원들 홈페이지 들어가면 수술 전후 사진같은것 잘 찾아보시고 본인 케이스랑 비교도 해보시구..
성예사 말고도 네이버나 다음에 성형관련 카페에도 정보가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앞에 말했듯이 브로커는 어디든 조심하세요! 레벨이 낮거나 익명이거나 무조건적인 병원찬양,성형긍정하는 사람이 브로커일 수 있습니다.
턱 전문병원은 몰라서 못 알려드리지만 오지랖이 넓어서 조언이라도 드립니다.. 먼 곳에서 고생해서 오신만큼 꼭 좋은 병원 찾아서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17-10-19 13:36
* 비밀글 입니다.
17-10-19 13:41
* 비밀글 입니다.
17-10-22 22:05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