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 광대, 사각, 교근절제한지 1달하고 2일 된 처자입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후기좀 들려주세요ㅠ_ㅠ
정말 답답하고 간절해서 글 올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회복속도가 너무 느린거같아 다른분들 수술 후 어떠셨는지 공유받고싶어 글 씁니다ㅠㅠ..
일단 저는 피고임으로 2주동안 엄청 고생했고 2주마다 맨날 병원다니면서 피 짜주고 나중엔 수면마취 후 이리게이션(세척)도 했습니다. 지금은 피고인건 다 나았고 땡기미랑 온찜질하면서 관리중이에요ㅠㅠ
지금 제 상태는 입안붓기가 매우 심합니다. 양쪽 입안쪽이 붓기로 빵빵하며 실밥도 다 녹지 않았습니다. 안녹은거 대여섯개 정도..
다른분들 후기 보면 보통 1달이면 입안 실밥 다 녹고 밥도 어느정도 드시는 것 가튼데 전 지금 밥먹을때 입도 안벌어집니다 손가락은 하나도 안들어갑니다 입벌리기 연습하고 넣어도 손가락 1개 다 안들어가요..
오른쪽 턱 밑에는 근육뭉침?도 살짝 있어서 왼쪽 오른쪽 살짝 붓기빠지는 모양도 다릅니다. (육안으로 티가 많이 날 정도는 아니지만 딱딱한 근육뭉침?이 만져지는 쪽이 조금 더 땡김은 있네요)
1.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입안의 붓기는 기간이 얼마나 더 지나야 빠지는건가요?2.
2. 실밥이 먼저 다 녹아야 붓기가 빠지기 시작하는건가요?
3. 입안 붓기가 다 빠져야 외관상 붓기도 빠지는건가요?
4. 밥먹는건(입벌림) 언제쯤 자연스러워질까요????? 입이 안벌어지니 사람들과 밥도 못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