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얼굴이 정면에서 보면 U형이고
옆에서 보면 각이 또 큰 아랫부분이 긴 형태인데요. 그렇다보니 보톡스나 고주파로는 해결이 힘들다고 해서 요즘 윤곽 상담을 다니고 있어요.
광대와 턱성형을 같이 하는것이 대세인것 같기는 한데..
제가 두상이 작은 편도 아니지만
이렇게 본격적으로 턱 성형 알아보기 전에는 저는 제 광대에 아무 느낌도 없었거든요. 사진 찍으면 광활한 만주 벌판처럼 보여도 뭐 그러려니 ㅋㅋ
워낙 턱에만 컴플렉스가 집중되어 있어서 그랬는지.
그래서 그냥 욕심 버리고 턱 수술만 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총 세군데 다녔구요, (ㄱㄴㅅㅅ, ㅈㅇㅇㄱ, ㅇㅅㅈ) 저는 얼굴에 나사같은게 있는게 싫어서.. T절골 같은 수술법 보다는 돌려깎기에 마음이 가거든요.
윤곽 상담 받을때 코도 같이 받았는데 (제 코가 살짝 매부리에 뼈도 좀 넓어요.)
ㄱㄴㅅㅅ 병원같은 경우 콧등에 실리콘을 얇게 덧댄다고 했고, 사각을 깎고 앞턱은 T절골로 하겠다
그리고 광대도 같이 하라 해서 좀 내키지가 않았구요.. 원장님 상담도 너무 짧고 성의가 없기는 했는데 이 부분은 제가 그 당시 공부가 부족해 질문을 제대로 할 수 없었던것 때문인것 같아요.
턱과 광대와 코를 같이해도 된다고 말씀 하셨음.
붓기도 일주일이면 다 빠진다고,
실장 말에 의하면 어떤 환자는 턱광대를 하고서 5일만에 출근을 했다나 뭐라나 하는 전설같은 일화가... 무서운 여잘세...
ㅈㅇㅇㄱ은 턱은 돌려깎기로 하는데, 코는 사람이 깎는지라 완전히 매끈하게 할 수 없으니 얆게 실리콘을 덧대고 코 끝에는 귀연골을 쓰자고 하셨어요. 코와 턱수술을 같이 해도 된다고 말씀 하셨고요.
처음에는 광대까지 말씀하시다가 제가 광대는 꺼려진다고 했더니 그러면 턱 수술만 해도 괜찮을거라고 하셨어요.
턱부분의 살처짐 등에 관해 물어보니까 전혀 그런 일 없다고, 사람 피부는 고무와 같아서 탄력적이라고 말하더니 갑자기 제 턱 쪽 살을 집어보면서 턱에 살이 좀 많다고.. ㅋㅋ (그러니 니 탓이라고? ㅋㅋㅋ 말씀하시는 것만 같은 이 자격지심)
붓기는 이주정도라고 했어요.
ㅇㅅㅈ은 성예사에서 별로 언급이 없는것 같아 좀 불안하긴 했는데요, (ㅇㅅㅈ 정보 있으신분은 부탁드려요.)턱은 돌려깎기 방식으로 진행하고 광대는 처음에 말씀 하시다가 원하지 않으면 하지 말라 하셨구요.
코같은 경우 코 끝은 귀연골을 쓰지만 콧등은 따로 보형물을 덧대지 않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제가 깎고 나면 울퉁불퉁 해지기 때문에 보형물을 덧대야 한다던데 그렇지 않을까요? 라고 여쭤봤더니 자신있게 그건 못깎아서 그렇다고 자기는 잘 깎으니 괜찮다고 그러셨음 ㅋㅋㅋ
(따로 뭔가 보형물을 쓰지않고 자신감 있어 보여서 저는 좋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턱쪽 살 쳐짐이나 붓기에 관련한 질문에는 그럴 수도 있다고 대답하셨어요. 그렇지만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뉘앙스로.. 붓기는 인간처럼 다니려면 3주 잡으라고 현실적으로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처음에 원장님과 상담 할 때는 코와 턱을 같이 해도 되기는 된다.. 식으로 말씀 하셨는데 나중에 끝나고 실장님과 추가 상담할 때 실장님이 턱 먼저 하고 코는 따로 하라고 원장님께서 권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다녀본 병원중에서는 가장 끌리기는 하는데 워낙 들은 소리가 없고.. 사후 관리를 해주시기는 하는데 붓기 주사같은건 없다고 하네요.
세 군데 모두 엑스레이같은 사진 촬영은 없었구요, 수술 하겠다고 결정 하면 그 때 뼈사진 찍겠다고 했어요.
가상성형 뭐 그런것도 없음... 믿고 맡김? ㅠ
내일은 ㄱㄹㅎ 상담 예약 잡혀있고요
앞으로 ㅅㅈㅇ, ㅇㅇㄷ +@ 더 가볼 계획이에요.
(원하시면 그것도 후기 남길게요.)
가볼만한 병원이나 윤곽 수술에 대한 정보 있으신 분은 공유 부탁드려요. 같이 상담 다니실 친구분도 좋구요 ^^
상담도 참 보통일이 아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