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광대뼈 53일째 - 입벌리는 연습? (답변많이 부탁드려요)

로마다인
작성 06.06.12 17:44:26 조회 1,224

아.. 며칠전 후기 올렸는데요.. ^^
그때와 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ㅎㅎ 내일은 우리나라 축구하는 날이라 모처럼 친구들과 약속을 잡았습니다. 서울광장에서 간만에 놀아보려는뎅 사람많으니 조심해야겠죠?

다름이 아니라.. 제가 오늘이 53일째인데 입이 손가락2개~2개반정도 밖에 벌여지질 않아요. 따로 입벌리는 연습을 하지 않았거든요. 입을 무리하게 벌리려고 하면 광대쪽에 소리도 나는 거 같고 무리도 가는 거 같아 하질 않았는데 이러다 입이 안벌어지는 건 아닌지 걱정되서요..

제가 수술한 병원에서는 벌리는 연습해야한다고 하고 다른병원에선 안해도 나중엔 자연스럽게 다 벌려진다고 괜히 무리하게 하다가 광대뼈 틀려 내려올수 있다고 하고..
어떤게 옳은 건지 잘 몰라서요. 두달쯤되면 어느정도 벌려지는게 정상이죠?

입벌리는 방법 아시는 분들 답변부탁드려요... ^^

스크랩+ 0
로마다인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3건
저 지금 한달하고 이주정도됐는데 손가락 두개정도 들어가요, 전 병원에서 연습해야된다하던데요. 입안벌어질수도잇다고 그럼 수술해야된다고... 연습은 하고잇는데 한번씩 해요 저는. 이러다 진짜 입 안벌어질까봐 무지 걱정되요..
06-06-12 19:32
제쪽병원에서는 아파도 소리나도 연습하라고 그랫거든요 ^^ 제가 무섭다고 그랫더니 엄살부리지 말라면서 ^^;;;;;;;;; 광대가 그렇게 쉽게 안빠진다나 뭐라나 ㅠ_ㅠ 로마다인님도 무서우시겟지만 살짝살짝 두어번씩 연습을하세요! 그 롤수시나 김밥먹으면 자연스럽게 ? 연습이 되는듯....^^
06-06-12 20:55
제가 한데선 아에이오우 하는거 무리하지않을 정도로 매일 아침,점심,저녁,자기전 이렇게 4차례 20번이상 하라던데요..
근데 입이 안벌어질까봐서 라는 말은 못들었는데..
걍 입안쪽 붓기가 잘빠지고 입벌어지는게 좀더 수월해지니까 하면 좋다고 하길래 붓기 빨리 빼려고 열심히 하고있어요
온찜질 못했거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얼굴 근육이 좀 뻑뻑하다 싶을때 해주면 훨 좋아지기도하고..
전 아직까진 아프거나 소리나는건 없는데 느낌에 뼈보다는 근육이나 뭉친부분들이 땅겨지는 느낌이에요
전 3주 좀 넘은거같은데...손가락 두개에요...
06-06-13 13:15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