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쌍수토론] 어떤 눈이 절개를 해도 티가 나지 않는 눈인가요?

헬레헬레
작성 16.11.12 12:41:43 조회 859

매몰로 쌍수한지가 5년전인데 그때도 의사선생님께서 절개로 추천했지만 티나는게 싫어서 매몰만 고집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눈이 약간 졸린듯 해보입니다. 주변에서 쌍커플선이 뚜렷하고 티나는 사람들은 다 절개로 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수술후기를 보니까 절개로 했어도 매몰처럼 티가 안나는 사람이 있고 정말 줄이 찍그어져있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같은 병원 후기에서도요. 처음엔 의사선생님 능력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환자마다 다른 피부차이라고 느껴집니다. 절개를 하신분들 중에서 본인은 수술티가 안난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어떤 다른 타입의 피부를 가지고 있으신가요?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헬레헬레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1건
환을
일단 쌍커풀 절개 흔적이 많이 남은 케이스의 경우,

의사분이 라인을 좀 깊게 고정했거나 매듭을 강하게 묶었을 때 나타나기도 하고, 이런 경우는 피부가 딸려 들어가 약간 움푹해질 수 있어요.

쌍커풀/눈매교정 시술하면서 근육 제거, 지방 제거까지 동시에 하는 케이스도 많은데 제거 정도에 따라 흉터 정도/모양이 갈리기도 하구요.

이런 흉터를 최소화 시키기 위해 자신만의 고유 절개법으로 수술 방법을 달리하시는 의사분도 계시고,

같은 절개 상처라도, 수술 후 관리에 따라 흉터가 얼마나 남느냐로 갈리기도 합니다.

이렇게 눈 수술 후 환자가 자의적으로 사후 관리를 하거나 또는 기본 옵션으로 사후 관리를 해주는 병원도 있어요.
16-11-13 23:00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