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담받고왔어요(두서없지만 읽어주세요ㅠㅠ)
제 눈은 눈두덩이 지방이 좀 있는 속쌍커풀인데 왼쪽은 지방이 더 적고 겉쌍커풀라인도 옅게 있는(피곤하면 살짝 생길듯말듯한)눈이고 오른쪽은 진짜 눈두덩이 있는 속쌍커풀이거든요. 눈작다는소린 솔직히 들어본적 없고, 화장만 적당히 하면(스모키는 말고) (쌍커풀없는거 치곤) 눈크다는소리도 꽤 듣고 살았는데 몽고주름이 거슬리던차에 상담받으러 갔어요.
상담받았더니 완절로 해서 지방제거하고, 앞트임하고, 눈매교정도 하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앞트임만 하면 어떤지 직접 잡아주셨는데 제가봐도 앞트임만 해선 티도안나더라구요..
지방이 많아서 쳐질눈이라나, 제가 쌍커풀 할맘은 그다지 없었다했더니 굳이 지금 안해도 되는데 어차피 몇년 지나면 아마 해야될눈이라고...;;지금도 눈뜨는거보면 이마에 살짝 힘줘야 시원하게 뜨이긴 하거든요.
여튼 제 질문은, 제가지금 21인데 벌써 완절하면 나중에 몇년후에 또 쳐져서 재수술할일은 없을까요?
요번에 완절하고 또 몇년후 완절하면 점점 진하고 인위적인 눈 될꺼같아서요. 절개로 하면 나중에 눈두덩이살 또 쳐지고 이런일 없나요?
그리고 한달만에 붓기 거의다 빠질까요? 인간다운 형상 말고 붓기 거의다 빠진정도요..
질문이 많네요. 쌍커풀생각은 없었는데 막상 상담받고오니까 질러버리고싶은게..지금 어떻게 해야하나 폭풍고민이라..완절이라 더 걱정되서요...조언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