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쪽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16살 너무 어린나이에 쌍커플 수술을 하였기때문에 당시에는 의사선생님이 성장이 다안된상태에서 앞트임을 한다는거는 성장에 무리가 있을거라 하셔서 앞트임을 제외한 부분절개만 하였습니다.
22살 6년이 지난지금 기존에 했던 쌍커플은 자리를 잘잡고 정말 제눈같이 저와 잘 동거동락하고있지만 이 몽!고!주!름! 이 문제군요 .. 다들 앞트임좀해야겠다 앞에 몽고주름이 너무심하다는 말을 귀에 박히도록 듣고 살다가 이번겨울에 하려고 준비를했습니다. 근데 .. 시기를 놓쳐서 개강하기 몇일 전인 지금 앞트임이랑 애교 를 부랴부랴 할생각인데 제가 궁굼한점은 꼭 강남에서 꼭 압구정에서 해야지 되는건가요? 저는 그냥 강서구나 양천구 집이랑 가까운곳에서 할생각입니다.. 물론 거리상에 문제도 있겠지만 비용적으로 강남이랑 너무 차이가 나거든요 .. 두번째 제가 오늘 여러군데를 상담을 받으러 다녔는데 일단 서울외각이다보니 병원들이 다 파리가 날리더군요 .. 들어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연세가 50후반? 이정도 되신것같더라구요 앞에 몽고가 심해서 전체적으로 트면 10mm정도를 터야된다는 말씀을 하셨어요 길이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눈앞주변을 잰 지름이 10mm 라는 얘기구요 .. 근데 의사선생님이 앞트임하면 흉은 남는다 ..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아보였지만 의사선생님꼐서 연세가 조금 있으신게 걸리네요 .. 병원이 바쁜것같아 보이지도 않았구요 ..
글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수술하실 아니면 수술하셨던 괜찮은 병원 몇군데 추천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