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소개받은 두 곳에, 돌아가는 길에 들러본 한 곳 이렇게 총 3군데 돌아봤어요.
전부 신사동 소재였구요.
먼저 1번 성형외과에서는 시설도 마음에 들고 간호사분이나 원장선생님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상담예약하고 간 거라 원장실로 바로 직행해서 상담을 시작했는데요~ 제 눈이 좀 돌출된 눈이라 완전 큰 라인은 못 잡겠다고 말씀하시면서 완절+앞트임+지방제거..요렇게 해서 처음에 220 부르시더라구요^^; 뭐..완절이 비싼 건 알고 있었지만 가격에 쇼크먹어서 소개받은 거 계속 강조^^;하면서 말씀드려서 결국 190까지 내렸어요.
2번 성형외과도 역시 소개로 간 곳이라 아주 친절하게 상담을 시작했어요. 근데 원장님이 많이 바쁘신지..아니면 스타일이 그러신지; 좀 말씀도 빨리 하시고 마구 압박을 하시는데 좀..1번으로 마음이 확 기울더라구요; 여기도 완절+앞트임+지방제거 요렇게 120이더라구요.
3번 성형외과에서는 대략 비슷한 상담내용에 150.
코랑 같이 상담받았을때 1번은 눈코 합쳐서 470(후에 400으로 깎았어요^^;), 2번은 눈코 합쳐서 250!!
가격차이가 엄청나서 놀라긴 했는데..그대로 지금 마음은 1번으로 많이 기울고 있어요..
완절+앞트임+지방제거까지 해서 190...
이거 괜찮은 가격인가요?
엄마랑 저 둘다 이곳으로 마음이 기우는데 가격에서 살짝...ㅎㅎ 제가 잘 몰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글 보시는 분들, 답변 하나씩만 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