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모양불만족 AS 컴플레인 건 중이고. 진행중에 담당 실장 또 잠수타서~~ 컴플레인 다시 걸려고 하는데...
(이것도 정말 짜증납니다. 같은 병원 같은 의사 상담실장한테 받은 분들한테 들은건데. 여기 컴플은 툭하면 잠수 잘탑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에게도 그랬나봐요. 저지금 세번째 바람맞는중... )
다만 지금 마음에 걸리는게 있어서 중심 못잡고 5~6일째 컴플을 못걸고 있어요.
요새 제가 컴퓨터로 pdf 파일 논문들 여러개 읽으면서 공부하는데... 오른쪽 눈이 미칠듯이 아파요.
덕분에 알아야할 건 많은데 강제 하루 공부 쉬었구요...
이틀동안 빛을 받으면 눈이 찌르듯이 아파서 못떴습니다. 왼쪽 눈으로만 생활했었어요.
좀 휴식을 취하니 다시 낫긴 하더라구요.
그쪽이 눈알부종 심하게 났던 곳이긴 하거든요... 지금 수술 한지 반년쯤 지낫는데도 그래요..
하필이면 오른쪽만 모양불만족 as 컴플레인 걸었고 그곳만 재수술받으려고 하는데.
그곳에 기능상으로 ㅠ 이상한 점이 생기니
무서워서 AS로는 다시 컴플을 못걸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가요. 눈 비대칭은 저만 너무 신경쓰이는 정도의 비대칭입니다. 수술한 병원에서도 비대칭 약간 있는거 제입으로 말했구요. 다른 병원들도 들렸는데 비대칭 있는건 맞다! 라는게 공통적인 의견이구요. 하지만 타병원들도 글케 권유하지 않아요. 비대칭 크지 않다. 수술하면 개선되나 크게~ 바뀌지 않는다. , 혹은 지금 눈도 괜찮은데 수술 하겠느냐. 혹은 제가 문의하는 다른 수술 권유하는 그 정도에요....
문제는 저만 너무 거울 볼때 괜히 신경쓰인채 몇달을 살아가고 있으니까...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요...
거기에다가 기능상으로 이상을 느끼니까... 무서워져서 마지막 AS 확정을 못짓겠네요 ㅠㅠㅠㅠ
어떻게 해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