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형물은 정말 싫어서 처음 수술알아보고 있는데요
무보형물 수술이나 혹은 코끝만 하고 싶어서요
상담다녀왓는데 1mm콧대에 넣자고 하는데..별로 넣고 싶지 않아서 자기 연골로 코끝만 넣으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먼저 코끝만 수술이 가능한 코인지 알아보시는게 먼저일거같고 가능하다면 코끝만 자가연골로 높이올리는 수술이면 딱히 염증일으키는 부작용은 정말 극히 희박할겁니당..염증은 대부분 보형물떄문에 오는거거든요..자가조직도 염증일으키지않는건 아니지만 보형물에 비해선 그 정도가 훨씬 덜하니까요 다른 부작용은 일단 코를건드린이상 수술전보다 딱딱함은 피할 수 없고 시간이 지나면 약간 쳐질수 있다는게 있겠네요 걱정하고 계시는 부작용은 딱히 생각안하셔도될듯합니다..
오늘 그냥 이리저리 둘러보러 왔다가 후에 한명의 불쌍한 희생양이 발생할 것 같아 답변 남깁니다.
저도 코끝에 비중격만 넣었었죠. 뭐 그때 당시에는 실장이란 사람이 나중에 말랑말랑 해진다, 부작용 없다 말만 믿고서요.
염증에 관해서는 확실히 비중격이 그 확률이 적죠. 7년간 염증 없었습니다.
그러나, 염증만 없으면 되는건 아니잖아요.
코끝은 7년동안 변함없이 딱딱했고요. 시간지나면 말랑 거린다는, 심지어 돼지코도 된다는 말을 믿었던 내 멍청함에 대한 죗값인가하며 마음고생하며 살았습니다.
코가 딱딱하단게 어떤 느낌인지 모르실거예요. 얼굴에 다른 사람 손만 와도 화들짝 놀랍니다. 건들면 백퍼 알테니까요.
자, 코 딱딱함만 문제인가? 나중에 연골 비치지요. 시간이 갈수록 피부가 얇아지니까요.
피부가 얇아져서 연골이 비치는 것만 문제인가?
연골이 피부를 계속 압박하는게 진행되면 코 혈관이 막혀서 피부라 빨갛게 변하고, 이상한 뾰루지가 올라오며
심지어 갈수록 피부가 까매집니다. 왜냐면 코끝에 피가 안가니까요.
괜히 조그만 욕심때문에 평생 시한폭탄 안고 살 일 만들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코끝만 조금 올리고 싶을 정도면 지금 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자연스러운 코 잘 지키셨으면 합니다.
(아, 제가 비중격 얘기만 써서 귀연골로 생각이 옮겨갈수도 있으실 것 같아 덧붙이자면, 귀연골 비친다는 글 정말 많이 봤습니다. 그리고 귀연골 잘못 뗏다가 귀모양 변형도 올 수 있다고 합니다. 늑연골은 비중격보다 딱딱하고 보통 처음 수술에선 안쓰는 거니까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남들은 잘만 사는데 ㅠㅠ 왜 이렇게 부작용이 많은지,,
저도 코끝만 하고 싶은데 왜 왜 ㅠㅠ 너무 슬퍼요 ㅠㅠ
님 연골묶기만 하는것도 부작용날까요?
코 제거 게시판 가보시면 남들은 코수술해도 잘만 산다는 생각 안드실거예요. 부작용은 숨기니까 모르는 것이지 정말 코수술 부작용 많아요. 연골묶기는 잘못해서 빨래집게로 찝힌 코 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재수술도 힘들다고 합니다.
코수술 하시면 낮은 코가 참 예쁘단 생각 드실거예요. 자연스러움이 최고입니다.
맞는 말이네요 님은 그럼 제거 못하시고 지내시는거에요?
실리 안넣구 코끝 귀연골 + 연골묶기 했는데요, 첨엔 살짝 이물감 느껴지고 코 막히는거 감수해돼요~ 근데 시간 지나면 막히는거 해소되구 이물감도 괜찮아져요ㅋ 전 대만족이에요ㅋ 하지만! 이렇게 만족하기까지 1년정돈 잔붓기땜에
어색한거 감수하셔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