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술 상담을 받고왔습니다.
3년전에 비중격+실리콘으로 콧대랑 코끝,콧볼 수술을했었습니다.
그리고 6개월후에 미간쪽을 좀 크게 부딪혀서, 미간쪽 실리콘이 왼쪽으로 돌아갔습니다(휘었습니다.)
눈 주위 신경을 자극하지는 눈주위가 욱씬욱씬거리고 스트레스받거나 몸상태가 안좋으면 아파서 다른일도 못할정도였습니다. 항상 왼쪽눈은 피곤합니다.
당시 다치고 바로 재수술해야될꺼같아서 수술받았던 성형외과에가서 다시 상담을 받았는데 남이 봤을땐 휜거 티안난다고 많이 불편한거 없으면 그냥 수술안하는게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돈도없고.. 그냥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2년반동안 실리콘은 점점더 휘어지는거같고 설상가상으로 코끝이 내려앉기 시작했습니다. 비주쪽도 울퉁불퉁해지고 콧볼도 짝재기고..
그래서 재수술 상담을 받으러갔는데.
실장님한테 상담받았구요.
처음에 비중격연골을 사용해서 귀연골 두쪽다 채취해도 모잘 할수도있다는 충격적인 말을하더군요ㅠㅠ
귀연골로 최대한 해도 또 안 내려앉을 보장도 없다고., 왜 저한테 비관적인말만해주시는지 모르겠음 ㅠㅠ
안 그러면 가슴쪽 늑연골채취해서 할수밖에 없다고..
돈도 돈이지만 전신마취해야되고 뭐 수술도 6시간정도 걸리고 대수술된다고.. 겁을 주시네요..
그렇타고 제가 코가 많이 짧은데 코길이 연장은 또 안될거같다더군요. 피부가 많이 안늘어난다고...
(딴 성형외과에서는 그래도 코끝좀만 더 내리면 훨씬 나아질꺼라고 희망을 주셨는데 여기는 무슨..ㅠㅠ
늑연골이야기도 안하셨는데.. 솔찍히 늑연골은 무서워요..)
지금 콧등? 콧끝살짝위? 여튼 코가 전체적으로 안쪽도 그렇고 오른쪽으로 휘었어요. 코끝이 내려앉아서 그런건진 몰라도 / < 이렇게 코가 사선입니다.
그런상탠데 그냥 돈 많이 들이지말고 미ㅅㅋ?를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전 코끝도 코끝이지만 미간실리콘이 돌아간게 제일 큰 걱정인데....
골막이 찢어졌을꺼라고 실리콘이 고정안된다고 그러면 안 움직이는건 보장못한다고...
콧볼도 한쪽은 올라가고 한쪽은 내려갔다고 높이가 틀리다고 하셨으면서 코구멍 너무작다고 콧볼은 더이상 건들지말라고.. 높낮이만 같데 비대칭싫타고해도 건들지말라고......;;;;;;; 쩝..
자기들이 건들여도 대책없는 코같애서 아에 그냥 손안댈라고 비관적으로말하고 겁주는걸까요?ㅠ
원장님이랑 직접 상담받을랬더니 수술중이라고ㅠㅠ
그래서 이빈후과랑 같이하는 곳이라서 코,이빈후과원장님 다시 예약잡아놨는데 무서워서 안갔어요..
절망적이네요..... 스트레스받고 우울증걸릴거같애요..
처음수술하고 코도 짧고 좀 들린건 마음에 안들었지만 예전에 비해 훨씬 이뻐졌고 만족하고살았는데..
부딪혀서 실리콘이 돌아가고 코가 점점 뭉개지고 낮아지고 코도 퍼지니.. 재수술 생각을안할수없는데 너무 비관적이고 겁이나네요,, 그냥 일반적인 보통코가 되고싶을뿐인데..
원장님한테 다시 상담받아볼까요..? 갈껄그랬나..ㅠㅠ 아니면 다른 병원에 가볼까요..?
첫번째 병원에선 그래도 희망적이였는데.. 이렇게 대조될수가..ㅠㅠ
미간에 실리콘은 어쩌죠? 아픈데.. 다시 똑바로 세우고싶은데.. 흔들린다는데..
귀연골로안된다고하면 늑연골밖에 없는걸까요..
어제 재수술검색해보다가 밤샜어요. 늑연골은 생각도 못해봤거든요..
눈피곤하고 아픈거 감안하고 걍 이대로살고 미스콘가 뭔가 그거해서 코끝내려간거나 좀 올리고 말까요..?
미ㅅㅡㅋㅗ 한다고쳐도 코가 전체적으로 오른쪽으로 휜건 또어쩌죠... 휘어서 오른쪽 좀 비염 생겼는데..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