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8일날 지방이식 하면서 귀족 수술을 받았는데요
일주일만에 제거했습니다..물론 너무빨리 제거해서 제상태가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는 일이겠지만요..
일단 저는 코가 낮은코는 아니였지만 콧구멍이 아주살짝 들려보이는 코였어요 지방하면서 팔자주름대문에 상담한건데 귀족하라고해서 걍 해버린게 제 잘못같아요
그때 까지만해도 귀족 수술이 뭔지도 어떻게 되는건지도 몰랐으니까요..일단하고나서 붓기 엄청났습니다 이건 사람에따라 틀리겠지만요 게다가 전 이물감이나 완젼 원숭이처럼 들려있는제코를 참을수가 없더라구요
붓기가 빠져도 제성격상 그걸 참아낼 자신이 없어서 제거를 했어요..코안으로 했는데 일주일만에 또째려니 너무 아프더군요..빼고나서도 붓기 엄청났습니다..지금 제거한지9일째인데요 전 뺀것에대해후회하지 않아요
제거하고나니 왼쪽에 무리하게 큰 실리콘을 넣었던자리에 흉살이 생겼어요 제거한 결정적 원인도 왼쪽에 너무 큰걸 넣어서 잇몸도 다눌리고 겉으로 봐서도 뭔가를 넣었구나 라고 표시가 낫어요..완젼 단단하구요 이건 시간이 가면 부드러워 진다고는 하는데 언제가 될런진 모르겠죠..
아직도 웃을때 어색합니다..흉살덕에 입술이 자연스럽게 안벌어지니 완젼 어색해요..콧구멍은 아직 들려있어요 예전처럼 안돌아 올지도 모르죠..제발 콧구멍만 이라도 전처럼만 됬으면 좋겠어요..왼쪽 인중과 입술 감각은 아직도 돌아오지 않았어요 입술이 찌릿찌릿 하면서 아파요..제가 이상한 병원에서 한건지 상담하러 가면 무조건 부기가 남아서 그런거라고 기다려보라고만해요..
20대때도 안한 성형을 왜지금에서 해가지고 이렇게 맘고생을 하는지 너무 후회 스러워요..
귀족이 잘되는 케이스도 물론 있겠지만요..이수술 만만하게 볼게 아닌거 같아요 일단 잔붓기이런게 굉장히 오래 가는거 같구요..표정이 너무나 어식해서 이런게 자리 잡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거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암튼 흉살은 시간이 약이래서 걍 따뜻한 맛사지를 자주해 주고 있어요..성형해서 자신감얻고 이뻐지고 이러면 정말 더할나위없게 좋겠지만 사람은 어쩌면 원래 갖고 태어난 모습이 더잘어울리는 사람들이 더 많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이번에 새삼 하게 됬네요..
매일매일 거울을 들여다 보는데 지방이든 귀족이든 전 안했을때 얼굴이 훨씬 나아보이네요...
특히 귀족 생각하고 계신분들 있으시면 좀더 신중히 생각 하셨음 좋겠어요..
여러분들 모두는 다들 이뻐지시고 수술 잘되시길 바래요
^^;;